coinlink.co.kr B2B Marketplace정의 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 coinlink1 | coinlink.co.kr report

B2B Marketplace정의 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 coinlink1

본문 바로가기

coinlin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2B Marketplace정의 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16

본문




Download : B2B Marketplace개념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pptx




BB,Marketplace개념과,동향,성공사례,실패사례,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B2B Marketplace정의 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1.gif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2.gif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3.gif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4.gif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5.gif B2B%20Marketplace개념과%20동향,%20성공사례,%20실패사례%20및%20향후발전방향_pptx_06.gif


B2B Marketplace정의 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레포트/경영경제


B2B Marketplace개념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 , B2B Marketplace개념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BB Marketplace개념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향후발전방향
설명
_SLIDE_1_
B2BMarketplace
_SLIDE_2_

B2B Marketplace란
현재추세 및 동향
성공事例 및 요인
MRO 란
실패事例 및 요인
drawback(걸점)과 향후 발전 방향
목차
_SLIDE_3_

3/ 12
B2B Marketplace 란 (定義(정이))
B2B (Business to Business)

1.기업간 전자상거래. 사이버공간에서 전자매체를 이용해 이뤄지는 기
업과 기업 간의 거래

2. 공사자재나 부품, 재료나 공사 입찰 같은 것들이 주로 취급.

3.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상거래가 활성화되면서 B2B 시장도 급성장.
e-마켓플레이스

1. 복수의 구매자(바이어)와 판매자를 하나의 집중된 전자 시장에 집결

2. 각 전자 시장의 규칙에 따라 결정되는 동적인 가격에 의해 서로 매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 간 인터넷(Internet) 가상 거래 공간.

_SLIDE_4_

4/ 12
B2B Marketplace ...

_SLIDE_1_
B2BMarketplace
_SLIDE_2_

B2B Marketplace란
현재추세 및 동향
성공事例 및 요인
MRO 란
실패事例 및 요인
drawback(걸점)과 향후 발전 방향
목차
_SLIDE_3_

3/ 12
B2B Marketplace 란 (定義(정이))
B2B (Business to Business)

1.기업간 전자상거래. 사이버공간에서 전자매체를 이용해 이뤄지는 기
업과 기업 간의 거래

2. 공사자재나 부품, 재료나 공사 입찰 같은 것들이 주로 취급.

3.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상거래가 활성화되면서 B2B 시장도 급성장.
e-마켓플레이스

1. 복수의 구매자(바이어)와 판매자를 하나의 집중된 전자 시장에 집결

2. 각 전자 시장의 규칙에 따라 결정되는 동적인 가격에 의해 서로 매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 간 인터넷(Internet) 가상 거래 공간.

_SLIDE_4_

4/ 12
B2B Marketplace 란 (역할)
_SLIDE_5_

이점

1. 거래 프로세스 단축을 통한 거래 비용 감소

2. 실시간 정보 흐름을 통한 생산 효율성 제고(효율적인 재고관리, marketing 비용절감, 사이클 타임 단축, 새로운 판매기회 포착)

3.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과 스피드(고객은 보다 빨리(Speed), 신뢰성 있게(Trend), 보다 편리하게(Convenience), 보다 싸게(Cost) 처리 할 수 있음.
5 / 12
B2B Marketplace 란 (이점)
_SLIDE_6_
1. 제조업체 등 오프라인 기업의 B2B 주도 세력으로 부상
2. 동종 업체간의 전략(strategy)적 제휴를 통한 업종별 e-Marketplace가 주류를 형성
3. B2C기업이 대거 B2B 시장으로 진출
4. 폐쇄적인 EDI 시스템에서 인터넷(Internet) 기반으로 전환
5. 수평적 포탈인 메가포털(Mega-portal)의 감소와 전문 수직적 포털 증가
6. 협업 기능이 강화
6 / 12
B2…(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B2B Marketplace개념과 동향,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향후발전방향.pptx( 65 )


다.
Total 31,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