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 Sho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15
본문
Download : The Face Shop.pptx
The Face Shop
The Face Shop , The Face Shop기타레포트 , The Face Shop






Download : The Face Shop.pptx( 43 )
설명
순서
The,Face,Shop,기타,레포트
The Face Shop
레포트/기타
_SLIDE_1_
_SLIDE_2_
The Face Shop의
시장 확대 책략
_SLIDE_3_
C
O
N
T
E
N
T
S
한국의 화장품시장
The Face Shop 紹介(소개)
뷴석 및 改善점 제안
새로운 출발
합병 후 1년
_SLIDE_4_
한국의 화장품 시장
2. 화장품 기업 현재상황
1.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_SLIDE_5_
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25%
37%
31%
7%
_SLIDE_6_
각각 35%, 16% 점유
화장품 시장의 절반 이상 선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2강 체계 구성
화장품 기업 현재상황
_SLIDE_7_
The Face Shop
2. 브랜드 이미지
1.회사紹介(소개)
_SLIDE_8_
회사 紹介(소개)
Natural Story
자연주의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미샤와 함께 브랜드 샵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
03년 12월 오픈
10년 LG생활건강에 인수됨
_SLIDE_9_
색조화장품 빈약
저가브랜드에서는 색조화장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나 색조화장품라인이 빈약
깨끗한 이미지이지만 싼 느낌
품질 의심되어 사용 꺼려짐
브랜드 이미지
광고 모델과의 이미지 차이
화장품 품질이 A급 광고 모델의 수준을 못따라감
_SLIDE_10_
새로운 출발
2. 기대 effect
1. LG생활건강에 합병
3. 신제품 紹介(소개) 및 SWOT
_SLIDE_11_
LG생활건강에 합병
시너지 effect 기대
아모레 퍼시픽과 2강 구도 형성
아모레 자회사 ‘이니스프리’와 유사 이미지
10년 1월 LG생활건강에 합병
_SLIDE_12_
시너지 effect 창출
LG생활건강의 기술력+더페이스 샵의 브랜드력
아모레와의 격차 감소
점유율 2위와 3위의 만남…(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