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Ur Own Je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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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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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제품property(특성) 관심집중 소비자관여 증가 시험구매유도 + 낮은 참가장벽 On-Line Contest` 일반인 Fit Contests 청바지 Fit storytelling 제품당 변동비 청바지 원단 가격 10,000 공임 및 해외 배송비 5,000 수선 후 배송비 2,500 합계 17,500 제품당 변동비 산정 근거 Diesel 원단 7000원/ 1야드, 한 벌당 1.45야드 사용 -` 약 10000원 실제 청바지 납품 업체 문의 가격: 5,000원 수선 이후 택배 배송비: 2,500원 전문 수선원 2명: 2,000,000 /1명 2= 4,000,000 일반 판매원 2명: 1,000,000 /1명 2= 2,000,000 운영비용 400,000 / 합계 : 6,400,000 / 점포 임대료 월세: 2,000,000 보증금 관련 월 이자: 보증금 30,000,000 5.58% /12= 139,5...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저팬 2xxx조사, (250명)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소비자
추구
편익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경제성
(저가 우선 선호)
합리적 가격
브랜드 대중적
인지도
FIT
내구성
Designer Selection
Brand IMAGE
과시욕구
差別(차별) 화
고급원단과 워싱
FIT
다양하고 독특한 FIT
고급원단과 워싱
BRAND IMAGE
내구성
기타 보세진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기타 보세진
1. 저가 시장 소비자 중
핏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를 원하는
2. 기존 진캐주얼 및 프리미엄 소비자 중 자신만의 최적화된 핏을 좀 더 합리적 가격으로 구현하길 원하는
거시적 측면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저가
백화점 매출 기준 연 20% 성장
합리적 가격과 핏 등 소비자 추구 효익이 제품 포지셔닝과 가장 일치
백화점 구매의 경우, 30~50대 비율 높음 (30대:31.9%, 40대: 28.2%, 50대 22.5%-현대백화점데님바)
소득이 높은 기존 프리미엄 소비자들의 경우 브랜드 이미지와 핏을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진을 구매하고, 새롭게
자사 브랜드를 구매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 시장 매력도가 낮다고 예상됨
세분 시장 중 FIT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집단으로서 비록 브랜드 충성도가 높지만 소득규모가 상 대적으로 낮은 20대 기존 소비자들은 전환 가능성 존재
2007년 기준 청바지 전체 시장 1주 추산 ?패션비즈-
Global denim jeans market 2015 $65billion. Rapid rise in the number of customers purchasing denim jeans that offer better fit, superior style, durable quality…(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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