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2:14
본문
Download :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hwp
처음에는 매일 아침 생쥐와 꼬마인간은 달리기에 적합한 옷을 입고 또 운동화를 신고 치즈창고 C로 향했다. 헴과 허는 늦게 일어나 운동화 대신 스리퍼를 신고 안락한 environment(환경) 을 만들며 안
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순서
생쥐들은 단순했지만 뛰어난 후각과 용기가 있었고 성실한 노력으로 치즈를 찾았고 꼬마 인간들은 생각하고 과거의 경험을 살리는 능력에 의존해 찾았지만 자신의 소신과 감정으로 인해 혼란에 빠질 때도 있었다. 이 인물들을 통해 變化(변화)에 대처하는 자와 무방비한 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서 치즈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돈, 공부, 이성, 명예, 돈이 있을 것이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이 책은 어느 고등학교 동창모임에서 마이클의 짧고 재미있는 우화를 이야기 하면서 처음 한다. 이 책을 읽은 사람이라면 동감할 것이다. 스니프와 스커리 이 생쥐들은 생각은 단순하지만 그들의 직관력은 매우 훌륭했고 헴과 허는 이성과 경험이 있었다. 그래서 치즈로 찾는 모습도 서로 달랐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결국 방법은 달랐지만 어느 날 그들 모두 풍부한 치즈창고 C를 찾게 되었다. 바로 ‘變化(변화)’였다.





이 우화에서는 성격이 판이한 서로 다른 두부류가 나온다.
Download :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hwp( 76 )
다. 비록 장편은 아니였지만 충분히 메시지를 간결하게 제시해준 책이었다. C창고에는 다양한 종류와 양질의 치즈가 높이 쌓여 있었다. 목표(目標)야 어째든 어떤 종류의 치즈를 좋아하든 그들은 향상 치즈를 원한다. 바로 스니프, 스커리 그리고 헴과 허이다. 그러나 며칠이 지나 후 꼬마인간들의 생활에 變化(변화)가 나타나기 처음 했다.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이 책을 처음 읽고쓰기 났을때 어떤 한 단어가 깊이 남았다. 나의 경우는 돈과 공부다 돈을 벌어 교수님의 말씀대로 시간의 여유를 찾고 싶다.
여기서 생쥐들과 꼬마인간들의 모습變化(변화)를 눈여겨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