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은후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0:03
본문
Download :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2).hwp
두 번째로 도착한 별은 소행성 326호. 그 별에는 모든 사람이 자신을 숭배한다고 믿는 잘난 척하는 아저씨가 살고 있었다. 이 아저씨는 모든 사람이 자신을…(To be continued )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은후나서
다.
순서
생떽쥐베리의,어린왕자를,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은후나서
Download :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2).hwp( 82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 ,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나서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를 읽고쓰기나서
누구나 어린 왕자쯤은 읽어 봤을 것이다. 어린 왕자의 일상은 바오밥나무 씨앗을 고르게 없애줘야 하는 일과 화산을 요약해주는 일이 있었다. 어린 왕자는 그 꽃이오만해 보였지만, 그 꽃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마음을 빼 앗긴 어린 왕자는 모든 걸 다 들어 주었다. 어린 왕자라는 책은 생떽쥐베리가 쓴 책으로 한컴타자연습에도 등록이 되어 있따 또한, 필독 도서로 자주 선정이 되어 초등학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따 나는 이 어린왕자를 여러 번 읽었지만 나이에 따라 등장 인물을 보는 시각이나 책을 읽고쓰기 나서의 느낌이 달랐다. 어느 날, 나는 사하라 사막에서 비행기가 고장을 일으켜서 엔진을 수리해야 하는 상황이였다. 어린 왕자는 이 씨앗이 바오밥나무의 씨앗인 줄 알았지만, 씨앗이 자라서 꽃을 피웠는데 어린 왕자의 마음을 빼앗아버렸다. 이는 권위주위에 빠져있는 어른을 나타내는 것일 것이다.어린 왕자가 살던 곳은 화산이 세 개 있는데, 두 개는 활화산이고, 한 개는 휴화산이다.그러던 어느 날, 어딘가에서 씨앗 하나가 날아와서 싹을 틔웠다. 그는 실제로는 다스릴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으면서 찾아온 어린 왕자에게 왕의 위엄을 과시하려고 하였고 어린 왕자에게 명령을 내리려고 하였다. 참으로 신기했다. 어린 왕자의 표현을 빌리자면, 이상한 모자를 쓰고 있는 아저씨였다. 비행기가 고장이 난 그날 밤 나는 어린 왕자를 만났다. 또한 그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신하라고 생각을 하였다. ”저, 아저씨! 나 양 한 마리만 그려 줘!” 어린 왕자와 나의 인연의 스타트이였다.
첫 번째로 도착한 별은 소행성 325호. 그 별에는 권위적인 왕이 살고 있었다. 꽃의 투정을 어린 왕자는 꽃이 자신을 싫어하는 줄 알고 자신이 사는 별을 떠나기로 결정을 한다. 그리고 꽃 한 송이가 있고, 바오밥나무가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