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국제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22:36
본문
Download : 미샤,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화장품 업계는 變化 중
화장품업계 環境(환경)analysis
1위 탈환 언제 어떻게
상황analysis 문제인식 S-T-P전술 4P전술
MISSHA HOMME
_SLIDE_7_
이미지가 확고한 다른 브랜드.
상황analysis 문제인식 S-T-P전술 4P전술
깨끗함의 자연주의
푸드의 영양
소녀들의 꿈
피부의 편안함
MISSHA HOMME
_SLIDE_8_
상황analysis 문제인식 S-T-P전술 4P전술
여러분들은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MISSHA HOMME
_SLIDE_9_
너무나도 애매한 위치에 서있는 미샤.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인식을 바꿀 수 있을까
블루오션인
남성 화장품
시장으로 재도…(투비컨티뉴드 )
미샤,국제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미샤,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미샤,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국제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MISSHA HOMME
_SLIDE_5_
MISSHA HOMME
문제인식
_SLIDE_6_
環境(환경)요인
影響(영향)
기회/위협
인구 추세
여성 장년층 인구비율 증가 & 20 초 남성비율 증가
기회
웰빙 & 친環境(환경)
화장품도 친環境(환경)적인 제품이 큰 인기. 타사에 비해 친環境(환경) 이미지 부족
위협
가치관 變化
남성들도 화장을 소비재로 인식
기회
유형 變化
10대 靑少年들의 색조화장 증가
기회
소셜커머스 발달
소셜커머스와 관련된 소비행태 증가
기회/위협
원자재 가격 상승
글로벌 위기와 더불어 대부분의 원자재 가격 상승. 특히 천연재료와 관련된 인기로 인한 천연재료 가격 상승이 影響(영향)이 큼
위협
한미 FTA
미국 화장품 관세 8% 철폐
위협
화장품업계는 變化하고 있으나, 미샤는 제자리 걸음. 도약이 필요할 때이다.미샤,국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미샤,국제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MISSHA HOMME
_SLIDE_2_
목차
상황analysis
문제인식
S-T-P 전술
4P 전술
MISSHA HOMME
_SLIDE_3_
MISSHA HOMME
상황analysis
_SLIDE_4_
상황analysis 문제인식 S-T-P전술 4P전술
현재 화장품 시장은 고성장기에 놓여있으며,
당분간 계속 성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