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제라블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2:54
본문
Download : 레미제라블을 읽고.hwp
정말 이 부분을 읽고나서 받은 감동은 평생을 가도 지워지지 않을 기억으로 내 마음 한 구석에 간직될 …(투비컨티뉴드 )
다.
˝잊지 마시오. 내가 준 물건들을 당신이 정직한 사람이 되기 위한 일에 쓰겠다고 약속했던 것을˝ 이 책에서 가장 감명 깊은 구절이었다. 미리엘 신부님은 장발장을 제 2의 人生(life)을 살 수 있게 도와준 사람이다. 그런 장발장은 미리엘 신부님의 친절에도 감사하지 못하고 촛대를 훔치는 배은망덕한 짓을 저지르고 만다. 미리엘 신부님의 집에서 따뜻한 대접을 받은 장발장은 은그릇을 훔쳐 달아난다.레미제라블을 읽은후
순서
Download : 레미제라블을 읽고.hwp( 58 )
레미제라블,읽고,감상서평,레포트
레미제라블을 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레미제라블을 읽고 , 레미제라블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미제라블 읽고
설명
레미제라블을 읽고나서
´장발장´은 빅토르 위고가 쓴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설이다. 얼마 가지 못해 다시 잡혀온 장발장. 그러나 미리엘 신부님은 도둑질을 한 장발장에게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은촛대는 왜 가지고 가지 않았냐는 말을 건넨다. ´장발장´의 원 title(제목)은 ´레미제라블´로 ´비참한 사람들´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따 하지만 국내에서는 이 책이 ´장발장´ 이라는 title(제목)으로 더욱 더 잘 알려져 있따 내가 책을 좋아하지 않던 초등학교 시절, 처음 끝가지 읽었던 동화책이 바로 이 ´장발장´이었다.
´비참한 사람들´ 이라는 title(제목)과 같이 장발장은 비참한 생활을 경험한 사람이었다. 그는 그것으로 인해 19년간이나 감옥 생활을 하게 된다 세월이 흘러 장발장은 석방되지만, 19년간의 감옥 생활과 사람들의 차가운 태도 때문에 그 자신의 마음도 이미 차갑게 굳어 버렸다.
이 책에는 조연이지만 전혀 조연 같지 않은 두 인물이 있따 그들 중 내가 먼저 紹介하고 싶은 사람은 미리엘 신부님이다. 장발장이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던 순간, 신부님의 그 말 한마디는 다시 한번 내 마음을 감동시켰다. 하지만 미리엘 신부님의 깊은 사랑을 느끼고 장발장은 자신의 죄를 뉘우치게 된다 훗날 장발장이 코제트를 비롯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미리엘 신부님에게 받은 사랑을 더 증폭시켜 전해 주는 것으로 이야기는 끝난다. 이 장발장의 이야기는 주인공인 장발장이 가난과 배고픔을 못 이겨 빵 한 조각을 훔치는 것으로 처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