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락의 판촉책략과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6:37
본문
Download : 스카이락의 판촉전략과 성공사례.hwp
스카이락의판촉전략과성공사례(서비스경영론) , 스카이락의 판촉전략과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카이락의 판촉책략과 성공事例(사례)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카이락의 판촉전략과 성공사례.hwp( 70 )
스카이락의판촉책략과성공事例(사례)(서비스경영론)
스카이락 도입 배경, 시기 및 present condition과 판촉책략 성공事例(사례)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이에 따라 19개의 이투게더 매장을 스카이락으로 전환, 2002년 상반기에만 46개 점포에서 총 2백10억원의 매출을 달성, 전년 대비…(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카이락 도입 배경, 시기 및 현황과 판촉전략 성공사례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다. 스카이락도 예외는 아니었다. I. 서 론
II. 理論적 고찰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이
2.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 PZB理論
ⅰ)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의 관념
ⅱ) 서비스 품질 평가의 연구
3.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속성
4.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戰略
Ⅲ. 본 론
Ⅰ. 스카이락 의 판촉 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1. 스카이락 도입 배경, 시기 및 내역
2. 맛과 노하우
3. 서비스
4. 매장
5. 가격
6. 점포 戰略
7. 장기적인 목표(目標)와 전반적인 marketing 방향, 이에 따 른 판촉 戰略
Ⅳ. 결 론
Ⅴ. 스카이락의 향후 전망
Ⅵ. 느낀점
경기호전과 2002 한일 월드컵으로 인하여 패밀리레스토랑 전체가 호황을 예상하였지만 정작 실상은 그렇지 못하였다.
(주)푸드빌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는 스카이락은 2001년 판다로사 인수에 이어 지난 3월 신세계푸드시스템이 운영하던 이마트 내 패밀리레스토랑 이투게더를 인수하는가 하면 향후 공동출점에 대한 戰略적 제휴를 맺는 등 공격적인 영업력을 구사하고 있따
또한 모기업인 제일제당과의 공동 marketing 및 고객관리 시스템 구축, 고객 편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별 discrimination화된 홈페이지 리뉴얼, 월드쿡 메뉴제안 행사, 주기적인 사이버 모니터 제도 운영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