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술analysis,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3:46
본문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술analysis,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64 )






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술analysis,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 기업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설명
스무디킹,기업,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0. 기업선정배경
1. 스무디킹 intro
2. 기업environment분석
3. 스무디킹marketing strategy
4. 스무디킹 성공요인분석
5. 問題點분석
6.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instance(사례)선정 동기
소득수준향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웰빙 文化(culture) 와 밀접한 관련을 가진 디저트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가짐
디저트 시장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스무디킹에 대한 호기심
_SLIDE_4_
Smoothie King
1973년
스무디킹의 아버지,
스티븐 쿠노가 개발
천연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프로틴 등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 최초개발
그후 13년간 미국 최고의 프렌차이즈로 선정, 미국최고의 비즈니스로 선정
_SLIDE_5_
Smoothie King
스무디킹의 탄생배경
군간호사였던, 스티븐은 화상환자간호중 단백질,비타민섭취의 必要性으로
연구하던 중 과일의 뛰어난 효능을 알게된후 스무디연구,개발로 사업처음
건강지향신념이 투철한 김성완대표를 통해,
건강지향적인 트렌드와 개방적성향의 한국시장의 이점으로 탄생
한국의 스무디즈 코리아 탄생배경
_SLIDE_6_
기업intro 기업의 사명 및 목표(goal)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션
고객이 한층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고 influence을 끼치는 브랜드
브랜드비전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差別화된 가치를 지속적 창출 소통
_SLIDE_7_
기업intro 기업의 조직도
_SLIDE_8_
기업intro 기업의 연혁
날 짜
연 혁
2xxx
스무디킹 8년만에 100호점 돌파
2009
스무디킹 김연아 스무디 BE WHITE 출시
2008
스무디킹의 본고장 미국에 역 진출 & 스무디킹 50호점 오픈 기념행사
2006
스무디킹 명동점 매출 뉴욕점 제치고 세계 톱
2004…(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