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on-line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가되는점 및 해결measure(방안) > coinlink1 | coinlink.co.kr report

on-line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가되는점 및 해결measure(방안) > coinlink1

본문 바로가기

coinlin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가되는점 및 해결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4:45

본문




Download : 온라인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점 및 해결방안.pptx






승부에 따라 게임이 종료되는 기존의 싱글 혹은 멀티플레이 게임과 달리 사용자의 참여 유무와 관계없이 진행된다된다.
_SLIDE_7_
온라인(online) 게임의 장르
MMORPG

MMOFPS

AOS

SPORTS

_SLIDE_8_
MMORPG 게임이란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대규모의 사람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_SLIDE_9…(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온라인,게임,소개와,과학적,기술적,측면,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다.


온라인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점 및 해결방안 , 온라인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점 및 해결방안인문사회레포트 , 온라인 게임 소개와 과학적 기술적 측면 문제점
on-line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가되는점 및 해결measure(방안)

Download : 온라인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점 및 해결방안.pptx( 47 )



설명

on-line 게임의 소개와 과학적,기술적 측면,문제가되는점 및 해결measure(방안)

순서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1.gif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2.gif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3.gif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4.gif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5.gif 온라인%20게임의%20소개와%20과학적,기술적%20측면,문제점%20및%20해결방안_pptx_06.gif

_SLIDE_1_
온라인(online) 게임
_SLIDE_2_
목차 1
I. 온라인(online) 게임의 introduction

1) 온라인(online) 게임의 定義(정이) 및 원리
2) 온라인(online) 게임의 장르
3) 온라인(online) 게임의 개발과정

II. 온라인(online) 게임과 관련된 과학적, 기술적인 측면

1) 컴퓨터 과학
2) 네트워크 통신
3) 게임엔진


_SLIDE_3_
목차 2
III. 온라인(online) 게임의 問題點과 해결방안(方案)

1) 과도한 중독
2) 폭력적 성향 증대
3) 해결방안(方案)

IV. 온라인(online) 게임과 현대사회간의 관계

1) E-sports

V. Q & A

_SLIDE_4_

I.온라인(online) 게임의 introduction
_SLIDE_5_
1)온라인(online) 게임의 定義(정이)
온라인(online) 게임이란
인터넷(Internet)이나 LAN(Local Area Network)과 같은 컴퓨터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간의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게임으로,
컴퓨터, 휴대전화, 휴대용 게임기 등을 통한 다양한 기기로 즐기는
게임의...

_SLIDE_1_
온라인(online) 게임
_SLIDE_2_
목차 1
I. 온라인(online) 게임의 introduction

1) 온라인(online) 게임의 定義(정이) 및 원리
2) 온라인(online) 게임의 장르
3) 온라인(online) 게임의 개발과정

II. 온라인(online) 게임과 관련된 과학적, 기술적인 측면

1) 컴퓨터 과학
2) 네트워크 통신
3) 게임엔진


_SLIDE_3_
목차 2
III. 온라인(online) 게임의 問題點과 해결방안(方案)

1) 과도한 중독
2) 폭력적 성향 증대
3) 해결방안(方案)

IV. 온라인(online) 게임과 현대사회간의 관계

1) E-sports

V. Q & A

_SLIDE_4_

I.온라인(online) 게임의 introduction
_SLIDE_5_
1)온라인(online) 게임의 定義(정이)
온라인(online) 게임이란
인터넷(Internet)이나 LAN(Local Area Network)과 같은 컴퓨터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간의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게임으로,
컴퓨터, 휴대전화, 휴대용 게임기 등을 통한 다양한 기기로 즐기는
게임의 통칭
_SLIDE_6_
1) 온라인(online) 게임의 원리
온라인(online)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을 클라이언트(Client)라고 하며, 이 클라이언트들이 게임에 필요한 패킷(Packet)을 게임서버로 전송하면 게임 서버가 다른 클라이언트들에게 일제히 패킷을 전송하여 서로 통신하는 방식이다.

게임의 스토리를 즐기며 서로 대화하고, 게임속의 재화인 아이템도 거래할 수 있다아

이와 같은 이유로 인해 현실과 게임을 구분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Total 31,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