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브랜드分析과 세스코 마케팅戰略 分析및 세스코 경영戰略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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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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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음식점에 가면 이 곳의 위생상태가 음식의 맛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집을 찾을 때 보다 철저한 위생을 위해 발에 덧신을 착용한다는 점도 인상 깊었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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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analysis
1. 서론
1-1. 주제 선정 동기
발표 주제인 서비스 관련 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미샤, 까페베네, 현대카드 등 많은 견해 이 나왔다. 이로 인해 세스코는 고객의 삶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똑똑한 기업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 기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에 세스코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하지만 좀 더 참신한 기업을 찾아보기 위하던 중 세스코에 대한 견해 이 나오게 되었다. TV매체에서 음식점의 위생상태의 심각성을 알고 나서 음식점에만 가면 ‘이곳은 깨끗할까‘ 하는 의문을 갖게 되었다. 평소 세스코 광고를 볼 때 저런 회사도 있구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세스코 멤버존을 알리는 마크를 업체나 가정에 부착한다는 것을 보고 저 마크가 경쟁력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러한 요인은 방제시장의 선도자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독점적인 방제업체로서의 포지셔닝을 갖게 하였다. 이로 인해 세스코 멤버라는 마크가 부착된 음식점은 위생에 대해 안심할 수 있겠구나 하는 안도감도 갖게 되었다. 고객의 위생을 위해 해충을 방제하는 기업으로서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고 이러한 점이 세스코가 한층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 리포트에서는 1976년 創業하여 1997년 경영 혁신을 통해 방역, 방제 분…(drop)






세스코 CESCO 브랜드分析과 세스코 마케팅戰略 分析및 세스코 경영戰略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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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리고 세스코맨이라는 전문가를 통해 방제라는 기존의 3D업종의 이미지를 보다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하였다.
우선 세스코는 방역업체 대한 定義(정의) 이 생소하던 시기에 국내 방역시장이라는 블루오션의 개척자로 이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제를 통해 차차 전문 방제업체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