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2015년 2학기 물류관리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2015년 2학기 물류관리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5년 2학기 물류관리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7:31

본문




Download : 20152_핵심요약노트_경영3_물류관리.pdf




-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을 물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객체라는 차원을 넘어서 동반자적 관계로 인식. 고객에게서 창출되는 정보자원은 경영의사결정에 필요한 귀중한 자산
제5장 운송관리의 합리화


제8장 수요예측기법





제1장 물류의 개념과 영역 제2장 전통적 물류관리의 주요분야 제3장 공급사슬관리 제4장 재고관리의 합리화 제5장 운송관리의 합리화 제6장 생산계획의 합리화 제7장 물류시설의 구축과 운용계획의 합리화 제8장 수요예측기법 제9장 국제물류 제10장 국제운송 제11장 구매관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2. SCM과 관련된 시스템
- 중략 -




제6장 생산계획의 합리화
제3장 공급사슬관리

제4장 재고관리의 합리화
제2장 전통적 물류관리의 주요분야


제3장 공급사슬관리


3.1 물류와 SCM


제7장 물류시설의 구축과 운용계획의 합리화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제10장 국제운송
제1장 물류의 정의(定義) 과 영역

제9장 국제물류
- 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공급자 기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기업경쟁력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공급자와의 정보교류, 공급조건의 비교, 공급자의 육성, JIT 공급 등 다양한 기능이 수행 될 수 있음. 전자조달(e-Procurement)과 연계.
2015년 2학기 물류관리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제11장 구매관리
물류관리,물류관리핵심,물류관리기출,물류관리시험,물류관리족보,물류관리요약
방송통신 > 핵심요약노트

Download : 20152_핵심요약노트_경영3_물류관리.pdf( 33 )


설명
- 目標(목표) :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확보


- 원재료나 부품의 공급자에게 제품의 최종소비자에 이르기까지의 상호 관련된 가치 활동 등을 대상으로 정보의 공유와 업무프로세스의 근본적 변혁을 통하여 공급망 전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경영활동
18111_001.jpg 18111_002.jpg 18111_003.jpg 18111_004.jpg 18111_005.jpg
순서

1. SCM의 관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