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젊은이의 reality(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4:59
본문
Download : 일본젊은.hwp
소비자들이 지정한 명품의 이미지는 세련된, 화려한, 실용적, 여성적 이미지의 5가지가주된 요인이 있다
Japan장인정신 후리타 명품 Japan대중文化(culture) Japan젊은이 / 김상헌 外 ‘재패니즈 마인드’, 규장각 발행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의 명품이란 명품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 명품족들이 남에게 보이기 위한 스타일리쉬에 치주하는 반면 일본의 명품복들은 자기만의 만족을 위한 쇼핑에 눈을 떴다. 그러나 이들을 바라보는 시선은 한국처럼 따갑지만은 않다. 전 세계 매출의 1/5를 일본에서 올리는 까르띠에는 03년 여름 긴자(銀座)에 전 세계 212개 매장중 가장 큰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1030㎡) 초대형 매장을 개점했다. 그러나 요즈음 명품은 본래의 본질에서 벗어나 비싸고 사치성 있는 제품으로 별질되었다.
일본장인정신 후리타 명품 일본대중문화 일본젊은이 / 김상헌 外 ‘재패니즈 마인드’, 규장각 발행 손대준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일본대중문화론)
설명
일본장인정신 후리타 명품 일본대중문화 일본젊은이
● 일본 전통적 직업관
● 후리타란?
Japan 젊은이의 reality(실태)
(Japan대중文化(culture) 론)
Download : 일본젊은.hwp( 80 )
손대준 ‘Japan은 어떤 나라인가’
본래의 의미는 고결한 장인에 의해 말들어진 희송성과 예술성이 있는 상품을 말하는 것이다. 아침부터 길게 줄은 선 명품 선봉자들은 오픈기념으로 판매한 30만엔 상당의 주얼리를 사갔다. 감상용 명품과 소장용 명품을 구분하기까지하는 그들은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퇴색해가던 도심을 화려하게 부활시키고 있다 매해 20%가 넘게 매출이 증가하고있는 일본 패션 시장 파이를 더 늘리려는 명품 브랜드들이 전통의 패션거리 긴자(銀座)로 몰려들었기 때문이다 긴자에 갓 매장을 열었거나 더 늘리려는 명품 브랜드는 페라가모, 크리스찬디올, 구찌, 샤넬 등의 브랜드이다. 이들의 움직임이 결국에는 일본 패션 산업의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 일본인의 장인정신과 기질
● 명품이란?
● 명품이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