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5:04

본문




Download : 080122115545_.jpg





 미국 뉴욕타임스가 PC 마우스로 놀이를 대체하고 있는 요즘 세대들의 디지털 놀이 시간을 조사, analysis한 통계 기사를 실어 눈길을 모으고 있따



 또한 TV 시청이나 뮤직비디오 및 동영상 클립을 시청하는 데는 9%, 영화를 보는 데는 8%를 사용했다.

순서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정지연기자@전자신문, jyjung@

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뉴욕타임스는 “요즘 아이들은 마우스로 배우고 대화한다”면서 “장난감 트럭을 갖고 놀고 머리 맡에서 동화를 들으면서 자랐던 시대와 비교하는 상세한 보고서가 더 필요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세대’인 요즘 아이들은 놀이로 게임과 음악을 듣는 것에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 > 기타

Download : 080122115545_.jpg( 73 )


설명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인 NPD그룹의 최근 조사를 인용한 이 통계는 2살부터 14살까지 디지털 기기로 놀이를 일삼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응답은 아이들의 엄마가 대신했다.디지털세대, 뭘하며 시간 보낼까

 이 아이들이 한 달간 디지털 놀이를 하는 시간 전체를 100% 기준으로 잡았을 때 이 중 45%는 게임을 하는데 쓰는 것으로 조사 결과 나타났다. MP3 파일 등 디지털 음악을 듣는 데 31%를 투입하는 것이 후 순위인 것과 비교한다면 게임을 즐기는 것이 단연 앞섰다.


다. 이외에도 인터넷이나 e메일로 사진을 송수신하는 것과 벨소리를 다운받는데 각각 5%와 2%의 시간을 썼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