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공차의 한국진출과 marketing 전략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공차의 한국진출과 marketing 전략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2

공차의 한국진출과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8:20

본문




Download :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ppt





순서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8688_01.jpg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8688_02_.jpg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8688_03_.jpg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8688_04_.jpg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8688_05_.jpg





1. 공차 introduce
공차의 한국진출과 marketing 전략

본 자료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약 730여개의 매장을 지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공차의 기업소개와 공차의 한국진입방법 및 한국시장에서의 4P전략 및 STP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또한, 공차의 한국에서의 성과 및 향후 과제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설명

2. 공차 마케팅 분석

한국시장에서의 4P전략 및 STP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data(資料)임. 또한, 공차의 한국에서의 성과 및 향후 처리해야할문제에 대해 서술한 data(資料)임
5. Q & A

4. 성과 및 향후 과제





우리나라는 숙박 및 음식점업에서 상시 근로자 수 200명 미만 또는 매출액 200억 원 이하를 중소기업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공차코리아가 일반 중소기업보다 더 대규모인 것을 알 수 있따
4. 성과 및 향후 과제


Download :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ppt( 6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 문 내 용]
또한 한국시장 진출 첫해 18억 원이었던 매출이 그 다음해인 2013년 283억 원으로 15배 증가한 것과 백화점內 세 곳 점포의 월 average(평균) 매출이 약 7천만 원에 달하는 등 단기간에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1위인 china(중국) 과 비교해봤을 때, 토지면적과 인구대비 사실상 한국시장내에서 공차가 더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3. 공차의 한국 시장 진입
그 결과 매각가격 1천억 원 규모로의 성장을 이루었다.

★ 공차의 현재까지의 성과


[목 차]
공차 마케팅, 공차의 한국진출, 공차 4P전략, 공차 STP전략, 공차의 한국진입, 공차의 성과, 공차의 향후 과제

다.




본 data(資料)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약 730여개의 매장을 지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공차의 기업소개와 공차의 한국진입방법 및

2012년 홍대 1호점으로 스타트한 공차코리아는 2014년 현재 전국 약 25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따 이는 공차본사가 진출한 해외 16개국 중 2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전체 31,2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