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기업의 경영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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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1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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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010 전략(strategy)목표(goal)와 전략(strategy)assignment





설명
세계적 공항운영전문기업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적 기업문화 정착
1)고객우선기업(Customer)
5. 설립목적 및 주요사업
1. 사명
2. 경영목표(goal)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6. 성장과정
3. 경영혁신과 전략(strategy)
□ 비전(VISION) :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세계적인 공항운영전문기업
경영여건 및 내부역량analysis과 공사비젼 ․ 경영책략과 연계, 임직원 혁신워크숍을 통하여
9. 참고
□ 비전영역 : 고객감동, 사회적 책임, 글로벌스탠더드, 공항운영전문기업
경영혁신과 책략
□‘고객-기본-학습’에 중점을 둔 3 Forus 혁신目標(목표) 설정
3)학습지속기업(Learning)
7. 국내 및 해외 事例analysis(분석) (김포공항 SWOTanalysis(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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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김포공항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strategy)수립
①고객만족경영 ②안전제고 ③사회적 책임구현 ④선진경영
최상의 안전한 공항을 구현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
혁신目標(목표)와 책략을 각각 도출
순서
2)기본중시 기업(Principle)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한국공항공사 KAC
1. 사명 2. 경영목표 3. 경영혁신과 전략 4. 2010 전략목표와 전략과제 5. 설립목적 및 주요사업 6. 성장과정 7. 국내 및 해외 사례분석(김포공항 SWOT분석) 8.김포공항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수립 9. 참고자료
관광기업의 경영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 혁신目標(목표)와 연계한 4대 혁신책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