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 교육행정 과定義(정의) 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7:38
본문
Download : 20032m_kyoukhaengjungA-1.hwp
과정이란 행위 또는 활동의 경로, 거쳐나가는 순서를 의미한다. 행정과정은 目標(목표)설정에서부터 그 experiment(실험)과 평가(plan-do-…(투비컨티뉴드 )
1. 서론, , 2. 본론 ,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 3. 결론 , , FileSize : 67K , [교육행정] 교육행정 과정의 요소기타레포트 , 시어스의학교행정과정 그리그의교육행정과정 교육행정에서 가장 취약한 요소 교육행정 단점
다.
설명
Download : 20032m_kyoukhaengjungA-1.hwp( 59 )
순서
1. 서론, , 2. 본론 ,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 3. 結論(결론) , , 다운로드 : 67K






시어스의학교행정과정,그리그의교육행정과정,교육행정에서,가장,취약한,요소,교육행정,단점,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교육행정] 교육행정 과定義(정의) 요소
1. 서론
2. 본론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3. 結論
교육행definition 과정은 교육행definition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일련의 행정작용(administrative action)이라고 할 수 있다아 보다 efficacy적인 행정업무의 성취를 위해서는 행정과정에 대한 이해와 이의 적절한 適應(적응)이 필요하다. 교육행definition 과정이란 교육행정가가 교육행정에 관한 과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거치게 되는 순서와 절차 또는 경로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