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Casamia 까사미아 기업analysis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戰略) analysis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Casamia 까사미아 기업analysis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戰略) analysis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asamia 까사미아 기업analysis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42

본문




Download : 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hwp




동시에 ‘Lifestyle Store’라는 주 사업 분야를 인식시켜 줌으로써 다양한 구매 계층에 잠재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CI(Corporate Identity)

많은 잠재적 고객들에게 인지되어 있지 않다는 약점을 사명을 이용한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어느 정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자사 홍보를 겸하고 있습니다.
(2) 까사미아(Casamia) 연혁, 세부introduction
1. 연혁
1982년 - 까사미아 창립
1984년 - 백화점 1호점 ‘신세계’ 입점
1999년 - ERP(전사적 자원관리), POS(판매 시점 관리) 시스템 구축
2000년 - WMS(물류 자동화 시스템) 가동, online 쇼핑몰 개설
2001년 - 리 모델링(Remodeling) 사업 진출
2002년 - 물류자동화 창고 중축
…(skip)


Casamia 까사미아 기업analysis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戰略) analysis



Download : 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hwp( 74 )



Casamia 까사미아 기업analysis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戰略) analysis



Casamia,까사미아,기업,까사미아,경영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1.gif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2.gif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3.gif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4.gif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5.gif Casamia%20까사미아%20기업분석및%20까사미아%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6.gif


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marketing 전술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 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Interior trend와 Style있는 공간의 체험장소로서 고객이 Interior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까사미아(Casimai)는 1982년 설립 이 후 현재(2xxx) 28년의 history와 전통을 이어 독창적인 스타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연령별 혹은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침구, 소품 아이템과 Interior style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 , Casamia 까사미아 기업분석및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asamia 까사미아 기업 까사미아 경영성공전략

설명

Ⅰ. 까사미아 기업分析
1. 기업명
까사미아(Casimai)는 Modern, Natural을 기본 Design Concept으로, 고객의 심리와 감성만족, 文化의 접목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서의 Design을 바탕으로 고객의 주거공간을 창조하는 Total interior brand입니다.
이러한 까사미아(Casamia)만의 CI 설정을 통하여 심볼, 로고타입, 슬로건을 조합하여 복합적인 효과(效果)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