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6:57
본문
Download :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hwp
다.
위의 표 1에서 알 수 있듯이, online 부문에서는 지원된 협상(Assisted Negotiation)이 아주 폭넓게 서비스로 제공되고(54%), 사람의 중개가 요구되지 않고 단지 컴퓨터화 된 처리에 의존하는 자동화된 협상(Automated Negotiation)은 가장 낮게 online 서비스를 제공(27%)하고 있따 이는 다시 말해, 기업대 소비자간 그리고 소비자간의 분쟁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onlineADR 메커니즘은 지원된 협상과 조정임을 말해주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조정을 지원된 협상의 한 형태로 보고 있따Anna DuVal Smith, Problems in Conflict Management in Virtual Communities, Communities in Cyberspace, Kollock and M. Smith(eds.), Routeledge Press, 1998; A. Bevan, Alternative Dispute Resolution, London, Sweet & Maxwell, 1992, p.34; Mediate.com의 웹사이트에서도 조정에 대한 논문을 제공하고 있따 http://www.mediate.com/about/index.cfm 2002년 10월 20일 방문.
지원된 협상방식은 일방 당사자가 통신을 이용해 분쟁을 제기하면 서비스 제공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상대방에게 통보하고, 분쟁은 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 ,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Download :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hwp( 3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
기업과소비자간전자거
:ICC, “Business-to-Consumer and Consumer-to-Consumer Alternative Dispute Resolution (ADR) Inventory Project,” Summery Report, 18 July 2002, p.5.
특히 UN/CEFACT의 조사에 의하면, online과 오프라인 서비스를 혼합하여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따 이것은 전통적 ADR 제공자들의 증가는 기존의 오프라인 ADR 메커니즘을 보완하려고 onlineADR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처음 하였음을 나타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