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비교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2:54
본문
Download :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비교 분석.hwp
특히 소비자가 직접 구매한 물품에 대한 평을 해놓았기 때문에 상품평을 보고 다른 소비자들은 물건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상품을 구매하게된다 누리망 쇼핑의 特性상 실제로 물건을 보지 못하고 구매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평을 보고 구매하면 반품의 번거로움을 …(생략(省略))
순서
우리나라는현제IT강국으로불리우고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비교 분석.hwp( 97 )
우리나라는 현재 IT강국으로 불리우고 있따 그 명성에 맞게 많은 종류의 Internet 쇼핑몰이 있고 지금도 생겨나고 있따그 가운데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 두곳의 비교 analysis(분석) 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휴대폰이 생활화된 국내에서는 아주 좋은 事例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타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이며 물건을 구매함에 있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Ⅰ.들어가는글
Ⅱ. 본문
1.쇼핑몰 introduction
2. 쇼핑몰비교
1) 메인 페이지
2) 이벤트
3) 상품의 정보 제공
4) 개성적인 서비스
5) 판매후 서비스
Ⅲ.맺음말
(2). 모바일쇼핑
CJmall의 큰 특징이 모바일 쇼핑이다.
모바일 쇼핑의 도입으로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이는 아이디어가 눈에 띤다.
CJmall상에서도 상품별로 카테고리를 정해놔서 소비자가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다아 하지만 여러 상품이 있기 때문에 비교구매를 하는 지혜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sk텔레콤과 ktf와의 제휴에 따른 서비스라서 LG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바일 쇼핑이 불가능하다. 카탈로그는 CJmall에 들어와 신청을 하면 가정에서 받아볼 수 가있다아 특히 이러한 카탈로그는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카탈로그를 보고 물건 구매가 용이하기 때문에 이점이 많다. 물론 휴대폰으로 물건을 구매뿐만 아니라 구매에 따르는 모든 서비스 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고 한다.우리나라는현제IT강국으로불리우고있다 ,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비교 analysis(분석)
다. 또 하나의 큰 advantage(장점) 은 사이트 가입 후 쇼핑 알리미나 방송 알리미등에 구입할 물건 등을 입력해놓으면 일주일전에 CJ쪽에서 자신의 핸드폰으로 방송할 날짜와 시간, 상품 등을 문자서비스 해주기 때문에 구매할 상품이 있었다면 손쉽고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4). 고객추천샵
사이트 상에서 고객추천샵을 보면 성별이나 직업, 가격대 등 자기에 맞는 상품을 찾아볼 수 다. 그 명성에 맞게 많은 종류의 인터넷 쇼핑몰이 있고 지금도 생겨나고 있다.그 가운데 CJmall과 인터파크 쇼핑몰 두곳의 비교 분석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3). 카탈로그샵
CJmall에서는 카탈로그를 월별로 발행하여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아 물론 사이트 상에서도 카탈로그에 실린 물건을 그대로 볼 수 있으며 구매가 가능하다.
설명
우리나라는 현재 IT강국으로 불리우고 있다.
휴대폰으로 실시간 방송되는 상품도 살수 있으며 또한 사이트내의 다른 물건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