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3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hwp
전통적인 시각 중에서 marketing 에 대한 잘못된 세 가지 미신이 있다
첫째, `푸쉬냐 풀이냐`를 따지는 태도이다. 많은 사람들이 marketing 이 세일즈를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marketing 과 세일즈는 엄연히 다른 분야이다. 지금까지는 `풀`이 바람직하다고 배워왔다.


마케팅잘하는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Download :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hwp( 13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마케팅잘하는 ,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이라는 분야는 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렵고 뭔가 딱딱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책은 다양한 事例(사례)와 함께 marketing 을 감성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다. marketing 관리보다는 세일즈를 올바로 이해하는 것이 훨씬 중요하고 먼저 해야할 …(省略)
다. `풀`은 비용이 많이 들고 경쟁자가 들어오기 쉽다. 두 번째 오류는 marketing 과 세일즈를 보는 관점에서 온다. 반면 `푸쉬`는 `풀`에 비해 돈도 덜 들고 경쟁 제품을 견제하는 유용한 수단이다. `푸쉬`는 물건을 고객 쪽으로 밀어내는 것을 말하고 `풀`은 고객을 제품 쪽으로 유인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