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 marketing 事例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9:51
본문
Download : 자이 마케팅사례분석.hwp
이에 유비쿼터스 시대를 준비해가는 현실에서 우리가 유비쿼터스라면 떠올리는 자이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④ 개별성-지리적 위치가 고정되어 있어서 다른 토지와 물리적으로 대체할수 없다는 점이다.레포트/경영경제
자이 marketing 事例分析(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Download : 자이 마케팅사례분석.hwp( 76 )






자이 marketing 事例分析(분석)
Xi(eXtra Intelligent)
들어가며..남들에게는 꿈이지만 자이에게는 현실입니다. 이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업에서 단순한 일반재화보다는 부동산 쪽으로 관심을 가져서 마케팅보고서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
최근에 우리는 부동산가격 폭등으로 인하여 버블세븐, 8.31, 3,31 정책과 같은 용어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다.
1.우선 부동산은 자연적 특징과 인문적 특징으로 나누어진다. (수면매립은 물리적인 절대량의 증가가 아니라 토지이용의 전환으로 봐야한다)
③ 영속성-토지는 물리적 측면에서 소멸 마모되지 않는 토지자체의 본질은 영구불변한다는 의미이다.
1) 자연적 property(특성)
토지자체가 지니고 있는 고유의 물리적 property(특성)이다.
① 고정성-부동산은 인간의 힘으로 이동시킬수 없다는거
② 부증성-토지는 생산비나 노동력을 투입시켜서 물리적인 절대량을 임의적으FH늘릴수없다. 즉 인간의 가공이 있기 전부터 물리적으로 지니고 있는 property(특성)이로 인문적 property(특성)과 비교하여 선천적, 태고적, 본원적, 비가변적 성질을 갖는다. , 자이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이 마케팅사례분석
자이,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현재 자이는 브랜드 선호도에서 4위에 있따 이에 1위로 자리를 잡기위해서 필요한 마케팅 계획을 구상한다.
2) 인문적 property(특성)
인간이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토지의 property(특성) 후천적, 가변적, 인위적인 성격으 로 인하여…(skip)
자이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Ⅰ.부동산 property(특성)의 간략한 요약
부동산 마케팅을 위해서는 부동산에 대한 property(특성)을 알아야 접근을 할 수 있다고 생각 한다
부동산의 일반적 특징1)
부동산은 일반적 재화와는 다른 특수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특징을 알아야한다. 일반 재화와는 많은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기에 사회적으로 더욱 이슈가 되며 현 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력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