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1:49
본문
Download : 시장분석_2101836.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분석_2101836.hwp( 45 )
1. 서론
1) 회사intro
2) 상황分析 - 시장分析
3) 상황分析 - 제품시장分析(수요分析, 경쟁구조分析)
4) 상황分析 - 기업 및 환경分析(SWOT分析)
2. 시장 세분화 / 표적고객 선정, 포지셔닝 개괄
1) Segmentation, Targeting
2) Positioning
3. Olympus의 시장공략
1) 제품책략(product)
2) 가격책략(price)
3) 유통책략(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4. 설문조사
1) 일반 설문
2) 누리망 설문
5. Olympus의 향후 책략
1) 다기능과 고화소책략
2) ‘전지현’ 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구축
3) 기존 시장의 유지 / 사업 다각화의 병행
4) 유통구조의 혁신 - 온/오프라인 유통구조의 강화
① 질문 의도 : 올림푸스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큰 influence을 주었을 것으로 생각하고
어떤 광고를 소비자들이 인상깊게 받아들였는지 확인해 본다.
시장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② 해석 :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2003년도에 나간 전지현편 광고를 가장 인상
깊게 받아들인 것으로 확인되었다.olympusdica ,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시장分析(분석)
olympusdica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시장分析(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4번 질문과 연결해 생각해 보면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