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 -이혼녀의 삶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25
본문
Download :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이혼녀의 삶.hwp
우린 서로의 다른 점을 이해하려 했지만, 이미 서로의 마음에 큰 부담으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이혼녀4933933
1. 나의 현재 생활
- 이혼녀로 살아가는 나의 삶
2. 첫 번째 사랑
- 운명이라고 믿고 싶은 사랑
3. 두 번째 사랑
- 운명 과 현실
4. 앞으로 다가올 사랑에 대한 나의 태도
- 모든 여성들에게 고함
난 그의 손을 본 후 눈을 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나는 그 때 가방에 있던 책 -“콜레라의 사랑”- 에 연락처를 적었고, 5달러 지폐에는 조나단의 연락처를…(drop)
설명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 -이혼녀의 삶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사랑은 쉽지 않았습니다. 돌아올 곳이 있기에 회유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던 거죠. 또 바다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보면서 그 사람도 나를 몹시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죠. 운명을 믿으면서 난 다시 우리가 만날 것이라고 생각하며 마냥 기다렸는데 ....... 서로가 좀 더 노력을 했었다면 그 때의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았을 까? 그렇게 힘들었던 내 자신을 생각하면 그냥 그를 따라 바다로 가서 내가 그에게 한 걸음 먼저 다가서지 못했을까? 이렇듯, 나의 첫 번째 사랑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내 사랑으로 그 남자의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다고 믿었던 나였었는데...... 그렇게 그는 떠났습니다. 나의 운명이라고 생각했던 그 남자는 나와는 전혀 다른 environment(환경) 에서 자라왔습니다. 아직도 내 책상에는 사랑의 징표인 물고기 뼈와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흰 편지 한 장이 놓여 있습니다.
Download :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이혼녀의 삶.hwp( 78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이혼녀4933933 ,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 -이혼녀의 삶인문사회레포트 ,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 -이혼녀의 삶
,인문사회,레포트
여성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용기의 씨앗이 ... -이혼녀의 삶에 대한 글입니다. 내가 산이라면 그 남자는 바다였습니다. 그에 대한 나의 감정도 점점 희미해져 갈 때쯤, 그에게서도 나도 점점 희미해져 갔겠죠? 이렇듯 서로에게서 기억이 사라 질 때쯤 나에게는 다른 사랑이 찾아왔습니다.
그렇게 믿었던 운명의 사랑이 지나가고 나의 마음에는 텅 빈 공간이 남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나는 장갑을 고르고 있는 데, 갑자기 난생 처음 보는 남자 -조나단- 가 전화번호를 교환하자며 저에게 말을 건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물고기 이빨을 보며 회유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에게 그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왔습니다. 하지만 나는 운명적인 만남인지 확신 할 수 없었기에 未來(미래)를 우연에 맡기자고 말했습니다. 처음으로 본 사람에게서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니...... 나는 이것이 나의 운명이자 사랑임을 확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