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ATA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2:48본문
Download : bata.hwp
설명
캐나다의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바타 슈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생산공장을 갖은 신발의 소매상이다. 바타 슈의 주된 도전 처리해야할문제는 바타슈의 未來(미래)에 대한 도전으로서 장기 계획의 수립 뿐만아니라 21世紀으로의 회사의 이동도 함께한다. 그것은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정치적이고 경제적인 change(변화)이기도 하다. 전쟁이 1939년에 유럽을 몰아쳤을때, 그는 어려운 상황과 용감하게 맞섰다. 기계장비와 1920년대의 대규모의 생산 기술을 사용하여 그의 아버지, tomas (czechoslovakian 구두를 만드는 사람들의 가족의 9번째 세대)는 28개의 국가에서 전세계에 걸친 신발 네트워크를 만들었다. nazi 침입 때문에 bata는 그의 czechoslovakian 운영을 포기하고 그의 경영자들과 그들의 가족 100명과 캐나다로 이주하는 것으로 그의 아버지의 영업을 보존하기…(skip)
, FileSize : 11K , [국제경영] BATA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바타 바타슈 체코공화국 세계시장진출 슬로바키아 민족
레포트/경영경제
바타,바타슈,체코공화국,세계시장진출,슬로바키아,민족,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 BATA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책략
, 파일크기 : 11K
Download : bata.hwp( 49 )
순서
다. 그의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bata는 세계적으로 정치적인불확실성의 기간동안에 전세계적으로 신발 네트워트의 확장이라는 책임감을 갖아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