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스포츠스타마케팅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스포츠스타마케팅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스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6:08

본문




Download : 스포츠스타마케팅.pptx




스포츠 marketing 이 활발히 전개 되면서 기업들은 스타 선수들의 탄생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이는 스타선수가 부각되면 자연스레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가 제고되어 이익을 내는것.

_SLIDE_4_
스포츠스타 marketing 해외 사례(instance)
타이거우즈



타이거 우즈
96년 무명의 우즈에게 후원 계약
메이저대회 우승 시 나이키 골프 볼 사용
나이키 골프 볼의 우수성 입증
광고 시장에서의 파워
타이거 우즈의 불륜 사건으로 인하여
이 선수를 후원했던 9개의 스폰기업들 14조원의 손실
_SLIDE_5_
스포츠스타 marketing 해외 사례(instance)
마이클 조던


마이클 조던
나이키의 ‘에어조던’
조던이 신인왕에 등극하자 대 히트
1985년 나이키 첫 시리즈 광고에서 1억 3천만 매출을 기록.
1991년 게토레이 조던 광고 이용하여 스포츠 음료시장 점유율 80%까지 끌어올림
조던의 연봉 3천4백 하지만 광고수입은 4천 5백만 달러
_SLIDE_6_
스포츠스타 marketing 해외 사례(instance)
? 샤라포바의 화보집 미국에서 6400여 만 명 노출
? 15개국 12언어로도 제작되어 전 세계에 배포
? 사라포바 카메라 모델 활동
? 전 세계 사라포바의 팬들에게 제품 및 브랜드 인지
_SLIDE_7_
스포츠스타 marketing 해외 사례(instance)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그의 모델 활동은 언론의 주목을 받아 추가 노…(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포츠스타마케팅.pptx( 85 )


스포츠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스타마케팅







다.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1.gif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2.gif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3.gif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4.gif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5.gif 스포츠스타마케팅_pptx_06.gif
순서


스포츠스타마케팅
스포츠스타마케팅 , 스포츠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스타마케팅


설명




_SLIDE_1_
스포츠 스타 marketing

_SLIDE_2_
스포츠 스타 marketing
1.스포츠 스타 marketing ?

2. 해외 스포츠스타 marketing 사례(instance)

3.국내 스포츠 스타 marketing 사례(instance)

4. 유명 스포츠스타 광고활용시 drawback(걸점)

5. conclusion(결론)
_SLIDE_3_
1.스포츠 스타 marketing 이란?
스포츠 marketing 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目標)로 하는 marketing 기법.

스포츠 선수 marketing 이란?

선수는 이제 하나의 광고 개체, 수단으로서 가장 각광받는 매체가 되어 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