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베지밀 마케팅책략,IMC 책략 > coinlink2 | coinlink.co.kr report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베지밀 마케팅책략,IMC 책략 > coinlink2

본문 바로가기

coinlin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베지밀 마케팅책략,IMC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3:40

본문




Download : [3000원]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 마케팅전략,IMC 전략.pptx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베지밀 마케팅책략,IMC 책략


Download : [3000원]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 마케팅전략,IMC 전략.pptx( 20 )



_SLIDE_1_

베지밀
식물성영양음료
Health Project
베지밀 광고기획서
_SLIDE_2_

베지밀
식물성영양음료
INDEX

상황 analysis(분석)
광고 제안
자사 analysis(분석)
광고컨셉 도출
IMC strategy
Q&A
_SLIDE_3_
상황 analysis(분석)

1
_SLIDE_4_
상황analysis(분석)
1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두유시장의 성장
구제역 매몰의 여파

우유 공급량 원유가
_SLIDE_5_
상황analysis(분석)
1
두유시장의 가능성

식사대용품이 성장하면서
두유가 주목 받고 있다

출처: 통계청
_SLIDE_6_
상황analysis(분석)
1
두유시장 現況

두유 시장에서 매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베지밀
_SLIDE_7_
상황analysis(분석)
1
베지밀의 경쟁사

경쟁사들 마다 1위를 위해
새로움을 장착한 두유를 선보이고 있다
삼육두유(삼양식품)

-블랙푸드 함유 두유의
선두주자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수상 ...

_SLIDE_1_

베지밀
식물성영양음료
Health Project
베지밀 광고기획서
_SLIDE_2_

베지밀
식물성영양음료
INDEX

상황 analysis(분석)
광고 제안
자사 analysis(분석)
광고컨셉 도출
IMC strategy
Q&A
_SLIDE_3_
상황 analysis(분석)

1
_SLIDE_4_
상황analysis(분석)
1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두유시장의 성장
구제역 매몰의 여파

우유 공급량 원유가
_SLIDE_5_
상황analysis(분석)
1
두유시장의 가능성

식사대용품이 성장하면서
두유가 주목 받고 있다

출처: 통계청
_SLIDE_6_
상황analysis(분석)
1
두유시장 現況

두유 시장에서 매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베지밀
_SLIDE_7_
상황analysis(분석)
1
베지밀의 경쟁사

경쟁사들 마다 1위를 위해
새로움을 장착한 두유를 선보이고 있다
삼육두유(삼양식품)

-블랙푸드 함유 두유의
선두주자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수상
뼈로가는 칼슘두유
(매일유업)

-파우치 형태에
두유 최초로 빨대를
부착해 편의성이 높음.
맛있는 두유 GT(남양유업)
-최초로 ½ 칼로리 두유
출시
출처: 각 사
_SLIDE_8_
Why
매출 1위, 점유율 1위의
베지밀,
왜 새로운 strategy이 필요할까
_SLIDE_9_
상황analysis(분석)
1
베지밀 선정이유

점유율을 유지를 위한
판촉 활동으로 인한 영업이익의 감소.

01. 영업이익의 감소

영업이익 32%
순이익 35% 급감.

WHY 판촉비용의 비효율성
후발 주자들의 시장 진입 →경쟁이 심화됨.

점유율을 지키기 위한
무리한 판촉 및 프로모션 진행
출처: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7281051803&outlink=1
_SLIDE_10_
상황analysis(분석)
1
베지밀 선정이유

올 해, 두유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음료 대기업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베지밀,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마케팅전략,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베지밀 마케팅책략,IMC 책략
순서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1.gif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2.gif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3.gif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4.gif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5.gif [3000원]%20베지밀%20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20마케팅전략,IMC%20전략_pptx_06.gif
설명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 마케팅전략,IMC 전략 ,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 마케팅전략,IMC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베지밀 광고 광고마케팅전략사례 베지밀 마케팅전략 IMC 전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