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coinlin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7:46

본문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4_
여객과 화물 두 사업부는 각기 다른 고객과 사업 프로세스를 지니므로 다르게 分析되어야 한다.
개인
기업
B2C
B2B
일반 여객 수요
마케팅, 판매전략(戰略) , 마일리지
상업적(수출입)수요
판매, 영업
인적 서비스

물적 서비스
신속, 정확한 서비스


화물
1.Intro- Company Characteristic
_SLIDE_5_

2.Market Performance Analysis
최근 10년…(省略)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Korean,Air,대한항공,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항공산업,내부환경의,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 대한항공 항공산업 내부환경의 이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다.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Korean Air
내부environment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Intro- Company Characteristic
Market Performance
Profit Analysis
Value Chain Analysis
Core Competency
Appendix
_SLIDE_3_
1.Intro- Company Characteristic
High
Low
Relative Market Share (RMS)
Low
High
Relative
Market
Growth

International
Passenger(50.7%)
0.75
6.1%4.8%
2
4
0

Cargo(33.1%)
Aerospace

Catering
Star
Questionmark
CashCow
Dog

Domestic
Passenger

Source: 1. IATA (2xxx); 2. Ministry of Land(2xxx)
3. Korea Institute for Industrial Economics & Trade
4. Korean Air Sustainability Report(2xxx)
대한航空(항공) 사업영역
여객 사업부
화물 사업부
航空(항공) 우주 사업부
호텔 등
대한航空(항공)

대한航空(항공) BCG Matrix 分析
대한航空(항공) 의 사업영역은 크게 4가지 사업부가 있는데,
그 중요도에 있어서 여객 사업부와 화물 사업부에 집중하여 살펴보도록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