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7:46
본문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4_
여객과 화물 두 사업부는 각기 다른 고객과 사업 프로세스를 지니므로 다르게 分析되어야 한다.
개인
기업
B2C
B2B
일반 여객 수요
마케팅, 판매전략(戰略) , 마일리지
상업적(수출입)수요
판매, 영업
인적 서비스
물적 서비스
신속, 정확한 서비스
여
객
화물
1.Intro- Company Characteristic
_SLIDE_5_
2.Market Performance Analysis
최근 10년…(省略)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Korean,Air,대한항공,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항공산업,내부환경의,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 대한항공 항공산업 내부환경의 이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다.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술事例(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Korean Air
내부environment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Intro- Company Characteristic
Market Performance
Profit Analysis
Value Chain Analysis
Core Competency
Appendix
_SLIDE_3_
1.Intro- Company Characteristic
High
Low
Relative Market Share (RMS)
Low
High
Relative
Market
Growth
International
Passenger(50.7%)
0.75
6.1%4.8%
2
4
0
Cargo(33.1%)
Aerospace
Catering
Star
Questionmark
CashCow
Dog
Domestic
Passenger
Source: 1. IATA (2xxx); 2. Ministry of Land(2xxx)
3. Korea Institute for Industrial Economics & Trade
4. Korean Air Sustainability Report(2xxx)
대한航空(항공) 사업영역
여객 사업부
화물 사업부
航空(항공) 우주 사업부
호텔 등
대한航空(항공)
대한航空(항공) BCG Matrix 分析
대한航空(항공) 의 사업영역은 크게 4가지 사업부가 있는데,
그 중요도에 있어서 여객 사업부와 화물 사업부에 집중하여 살펴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