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TGI Fridays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사례(instance)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TGI Fridays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사례(instance)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coinlin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4:28

본문




Download : [TGI Fridays]마케팅 전략 및 사례.hwp




각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별 이용고객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며, 최근 몇 년 이전에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적극적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용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간의 差別(차별) 화가 일정 수준 이루어지고 있따 ƒ)이용이유 각 브랜드 별로…(To be continued )


Ⅰ. 외부 환경 분석 ,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환경, , Ⅱ. 내부 분석 , 1. 맛, 분위기, 2. 차별 화된 서비스,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 Ⅲ. STP 전략 분석 ,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 Ⅳ. 마케팅 믹스 , 1. Product, 2. Price(고가격), 3. Promotion, 4. Place, , , FileSize : 56K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및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T.G.IFridays 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업체

설명

Download : [TGI Fridays]마케팅 전략 및 사례.hwp( 25 )


레포트/경영경제



TGI Fridays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사례(instance)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1.gif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2.gif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3.gif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4.gif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5.gif [TGI%20Fridays]마케팅%20전략%20및%20사례_hwp_06.gif

T.G.IFriday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외식업체,경영경제,레포트
순서


Ⅰ. 외부 환경 analysis , 1.시장analysis, 2.경쟁사 analysis, 3.소비자 환경, , Ⅱ. 내부 analysis , 1. 맛, 분위기, 2. 차별 화된 서비스,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 Ⅲ. STP 전략(strategy) analysis ,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目標)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 Ⅳ. 마케팅 믹스 , 1. Product, 2. Price(고가격), 3. Promotion, 4. Place, , , filesize : 56K




다. Ⅰ. 외부 環境 分析
1.시장分析
2.경쟁사 分析
3.소비자 環境

Ⅱ. 내부 分析
1. 맛, 분위기
2.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Ⅲ. STP 戰略 分析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goal)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Ⅳ. marketing 믹스
1. Product
2. Price(고가격)
3. Promotion
4. Place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따 이들 업계가 지난해부터 스타트한 이동통신회사 카드와의 제휴, 공동marketing 등의 프로모션 정책인 이들 업계의 매출신장에 도움이 되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들은 조금 더 비싼 값을 내더라도 맛과 질 높은 서비스가 보장된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 업체에 오는 것을 즐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