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20:12본문
Download :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프로타고라스
(기원전 490~420)
해부의 history(역사)
아리스토텔레스 : ‘모든 기관마다 고유한 기능이 있으며, 이 기능은 기관의 구조로부터 추론할 수 있다’고 주장 …(skip)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굳건하거나 유연한 장력을 지탱하거나 압력을 견디는 모든 부분이 함께 이루는 연결의 조화에 있따
골격을 이루는 단단한 세포component “뼈”
- 강철보다 가볍지만 더 튼튼한 건축자재
- 뼈 기둥의 정교하고 효율적인 격자 배열
데오도르 스베드베리
최초의 “초원심분리기” 개발
소기관 : 세포 = 조직 : 기관
= 기관 : 인체
여러 견해들
폴링 : 단백질의 형태
왓슨&크릭 : DNA모형
톰프슨 : 생명체의 형태는 그 기능과 불가분의 관계
제임스 클라크 : 다시 톰프슨이 갖고 있던 수학적 능력으로는 그가 증명하고자 했던 바를 증명할 수가 없었다.설명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화기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소화기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5 )
소화기계
다시 톰프슨
“모든 존재는 기능에 따라 모양이 정해진다.
뉴욕타임즈 : 과학은 인류를 지키는데 실패했다
데오도르 스베드베리- 최초 초원심분리기 개발
수학자 “알란 튜링”
세계 최초로 ‘생각하는 기계’인 튜링 머신을 고안
생명에 관한 근본적 의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이 기계를 만듦
1952년 생명은 수학임을, 즉 분자의 reaction 이 갖고 있는 힘을 검사함으로써 해답제시
‘형태형성’과 ‘형태형성유전자’
MRI 및 CT
1952년 필릭스 블로흐&에드워드 퍼셀
- 자기공명영상(MRI)개발의 초석을 다졌으며 MRI의 개발로 뇌를 포함한 연조직의 내부를 검사할 수 있게 됨
1959년, 막스 페루츠&존 켄드루
- 단백질 분자의 3차원 구조를 최초로 규명
1950년대 튜링의 ‘생각하는 기계’에 뒤이어 컴퓨터단층촬영(CT)가 발명됨
해부의 history(역사)
“인간은 만물의 척도이다.”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
다시 톰프슨
생명의 비밀은 유전이 아니라 공학, 즉 수학과 물리학에 있따
인대와 막, 근육과 힘줄은 뼈와 뼈 사이를 이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