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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의 아이들을 귀중한 가족 공헌자로서 받아들이고, 질문과 설명(說明) 그리고 견해 의 다양성에 대한 아량을 통하여 아이들의 생각을 발달시키는 것을 돕는다. 그들이 만약 장소를 옮긴다면, 그들은 새로운 정보를 집에 전화하여 말해야 한다. 5분 혹은 기초교육의 초과로 인하여 통금시간을 어겼다.
예를 들어 통금시간을 들 수 잇다. 나의 자식들이 靑少年이 되면서, 일정했던 통금시간이 더 이상 정해지지 않았다. 변명은 통하지 않았다. 이 믿을만한 양육은, 유연성과 협조적인 property(특성)을 나타냄으로써 어린이가 靑少年기를 거쳐 또 어른까지 적절하게 變化(변화)하게끔 해준다. 우리와 우리의 아이들을 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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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부모들은 그들의 靑少年들이 문화적 가치 아래 일관된 행동을 동료들과 하도록 시간을 줌으로써 확실하게 관계를 모니터링 해줌으로써 자식이 동료관계를 갖게 한다. 나의 자식들은 그들이 도달할 곳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적는 것을 요구받았다. 나의 자식들은, 토론과 부모와 자식이 함께 행사, 나이 그리고 책임 단계, 관련된 사람, 이벤트 장소 그리고 다른 특별한 행사 등을 고려하여 정하였다. 유능한 부모는 靑少年들을 개별적 존재로서, 그리고 성인과 같은 기술과 행동을 안전한 environment에서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하여 지도하…(drop)
GIftedAdolescents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가족관계에서의 점차적인 적응은 靑少年으로서 좀 더 책임감과 독림심이 생기게 하지만, 가족의 관계는 친밀하게 유지된다 이렇게 열심히 지탱하는 environment에서 자라는 대부분의 靑少年들은 靑少年기로부터 어른이 될 때까지 별다른 위기없이 성공적으로 자란다.
GIftedAdolescents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부모는 안좋은 행동을 향한 동료 집단의 압력에 저항하기 위하여 자식들의 변명거리가 되어주어야 한다. 이러한 부모들은 그들의 자식들의 행동을 위하여 지침을 마련하고 기준을 세우고 유지해주지만,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유연하고, 토론에 대해 개방적이고, 기꺼이 그들의 논리를 설명(說明)하려고 한다.GIftedAdolescents , GIftedAdolescents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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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내가 어렸을 때, 나의 부모님은 상황, 나의 나이 혹은 나의 책임 단계를 고려하지 않고 이른 통금시간을 똑같이 고수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