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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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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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현실을 반영하듯 커피전문점 매장 수는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 2000개를 훌쩍 넘었다. 번화가의 골목마다 1주일에 한 개 꼴로 생겨나고 있는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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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순서
설명
카 페 베 네 analysis
-marketing 전술을 중심으로-
목 차
서 론
보고서의 배경과 목적
보고서의 범위, 방법 및 구성
국내 대형 브랜드 동향
카페베네의 marketing 전술 analysis
카페베네의 동향
카페베네의 STP전술
카페베네의 4P전술
SERVICE 전술
CRM 전술
카페베네의 drawback(걸점) analysis 및 해결방법
카페베네의 drawback(걸점)
해결책 analysis 및 대안
결 론
1. 서 론
(1) 보고서의 배경과 목적
서구식 행동culture를 많이 받아들인 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와 같은 카페에서 커피뿐 아니라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한다. 여기에 개인이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와 패스트푸드점과 베이커리 가게가 카페 이미지로 전향하고 있는 것까지 감안한다면 카페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drop)(2) 보고서의 범위, 방법 및 구성
2. 국내 대형 브랜드 동향
(1) 커피 빈
(2) 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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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