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歷史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歷史회,지역복지실천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7:45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hwp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지역사회복지론,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청소년교육,방송통신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hwp( 20 )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6.gif)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 라인평가)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explanation)하시오.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지역사회복지론(공통)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시오.2. 코로나19가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미친 영향을 분석하고,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방안을 사례를 들어 논하시오.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청소년교육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 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 코로나19 지역사회 지역복지실천방안
설명
방송통신/청소년교육
2. 코로나19가 지歷史회와 시민(Citizen)들에게 미친 영향을 분석하고,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방안(方案)을 사례(instance)를 들어 논하시오.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說明)하시오.
1) 강한 사회론
강한 사회론은 government 의 역할은 줄이고 지역사(歷史)회에서 자발적으로 복지를 해결해야 한다는 영국 보수당의 큰 사회론에 반대되는 정치철학이다. 베버리지보고서에서는 국가가 결핍, 무지, 질병, 불결, 나태 등의 문제를 소득, 교육, 의료, 주택, 고용을 통해 해결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지歷史회복지론(공통)
순서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歷史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歷史회,지역복지실천방안(方案))
다. 이는 “산업사회에서 개인의 행복에 대한 공공의 책임을 증대하고, 집단 연대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국가는 강한 사회를 만드는 외곽호”가 되어야 한다는 내용이다. 강한 사회의 定義(정의) 은 1950년대 스웨덴에서 구상되었다. 복지에 대한 국가의 역할에 있어 전환점을 마련해준 베버리지보고서는 강한 사회의 대표적인 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