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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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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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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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패션기업의 새로운 생존책략 `중국(中國)진출`
2. 다각적인 중국(中國) 진출책략을 구사하는 한국 패션기업
2.1. 중국(中國) 내수시장에서 활발한 영업력을 전개하는 40여개 브랜드2.2. 지난 수년간 재고상품 소진시장에서 최고급상품 소비시장까지 다각적인 책략으로 시
장 가능성 점검
3. 중국(中國)진출 기업의 성과分析
3.1. 글로벌 경영의 프론티어 기업〔이랜드〕3.2. 중국(中國) 현지화의 성공 <울시>
3.3. 중국(中國)에 대한 CEO의 열정〔보끄레머천다이징의 On&On〕
3.4. 니치마켓 공략으로 성공한〔리오부라보〕〔연승어패럴〕〔예신퍼슨스〕
4. 시사점--------------------------------------------------------------------------
중국(中國)은 2005년 전후로 국내 패션기업의 새로운 대체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음. 한국은 고성장하는 중국(中國) 소비시장에 조기 유통 네트워크를 조성하여, 새로운 소비시장 창출의 선도국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중국(中國) 현지 기획·생산·판매로 이어지는 통합적 패션사업 전文化(문화)로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가속화한다면, 성장하는 13억 인구시장에 다른 국가보다도 …(省略)
레포트/생활전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