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제경영] 새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1. 들어가며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경제경영] 새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1. 들어가며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3

[경제경영] 새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1. 들어가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9:27

본문




Download : 새시장을창출하는블루오션전략.hwp




마이클 포터(Michael E. Porter)는 다른 회사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둘중의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하나는 원가 경쟁력으로 비용을 줄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差別(차별) 화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시장을 보지 못하고 경쟁자, 과거, 숫자에 얽매이다 보니 놓친 시장이다. 총 매출 비율로 보았을 때는 38%로 블루오션 전술이 높아졌고 총수익비율로 보았을 때는 61%가 블루오션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analysis(분석) 되었다. 캐나다 최대의 문화예술공연 수출업체로 관객 7백만명, ...

순서
[경제경영] 새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戰略 1. 들어가며

설명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戰略 1. 들어가며 블루오션戰略이 화두가 된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새시장을창출하는블루오션전략.hwp( 37 )



경제경영 새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전략 /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 전략 1. 들어가며



다. 마이클 포터는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하라고 했지만 블루오션 전술은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다. 그리고 중간인 어중간한 위치에 있으면 안된다고 하였다. 90개국서 공연, 관람객 5천만명으로 최근 10년간 22배 성장을 하였다. 성공 요인은 `경쟁자와 싸워 이긴 것이 아니라 경쟁이 없는 새시장(블루오션)을 창출한 것`이다. 가치혁신론의 골자는 지난 120년간 있었던 34개 업종 150개 전술적 움직임(strategic move)을 analysis(분석) 하여 성공요인을 도출하였다. 블루오션은 바로 우리 옆에 있다.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전략 1. 들어가며 블루오션전략이 화두가 된 ...
새시장을창출하는블루오션전략-6535_01.gif 새시장을창출하는블루오션전략-6535_02_.gif 새시장을창출하는블루오션전략-6535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새 시장을 창출하는 블루오션전술 ƒ. 들어가며 블루오션전술이 화두가 된 것은 트렌드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세계의 화두는 성장과 Innovation이다. 비즈니스를 런칭한 1백개 기업 수익성을 analysis(분석) 해 보았는데 블루오션 전술을 채택한 비중은 14%로 적은 기업들이 블루오션 전술을 하고 있다. 블루오션 전술을 한마디로 한다면 差別(차별) 화와 비용우위전술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다. „. 블루오션의 예 Cirque du Soleil Cirque du Soleil은 1984년 캐나다에서 설립된 서커스업체로 CEO는 Guy Laliberte인데 외줄타기 서커스단원들과 함께 創業하였다. 그들의 목표(goal)는 경쟁자 없는 거대 신시장(Blue Ocean Market)을 창출하는 것이었고 그것을 창출한 기업은 고성장을 하게 되었다.
전체 3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