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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理論(이론)(Pascual-Leone理論(이론), Case理論(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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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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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이 과제課題 A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모양과 크기라는 두 개의 형상적 스키마를 고러하면 된다.

개념 정의,특징 특성,문제점 개선과제
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이론(Pas-6735_01.jpg 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이론(Pas-6735_02_.jpg 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이론(Pas-6735_03_.jpg 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이론(Pas-6735_04_.jpg list_blank_.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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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과제課題 B의 해결을 위해서는 모양, 크기, 색깔, 수에 대한 네 개의 스키마를 동시에 적용시켜야 하기 때문에 스키마 수가 증가되어야 하고, 이것이 바로 인지발달이라는 것이다.




최대 지적 역량의 발달적 change(변화)
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data(資料)title : 정보처리적 접근의 인지발달理論(이론)(Pascual-Leone理論(이론), Case理論(이론))

Pascual-Leone은 특정 연령 단계 에서 아동이 동시 에 처리할 수 있는 최대 스키마의 수를 최대 지적 역량(M-power)이라고 부르고, 아래의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최대 지적 역량의 양적 change(변화)에 따른 인지발달 단계를 제시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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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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