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한국배구의 활성화 방법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3:54
본문
Download : 한국배구의 활성화방안.ppt
. 구단 및 협회의 marketing 전략 부재 . 관중 감소 - 수익성 감소 . 투자 마인드의 부재 제도적 , 재정적 문제 살길은 프로화!!! 프로배구의 성공 전략 1. Tour식에서 Home and away 식으로 變化(변화) Home & away식 프로배구의 성공 전략 2. 팀 전략 평준화 위한 제도 개선 - 드래프트 제도의 재 시행 - 샐러리 캡 제도의 도입 - 팀 간 트레이드 활성화 프로배구의 성공 전략 3. 스타 marketing - 각 구단을 대표할 스타 발굴 - 80, 90년대 오빠 부대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서 비, 국제 대회 ...
순서
레포트 한국배구의 활성화 방안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
다.
레포트 > 기타
[레포트] 한국배구의 활성화 방법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
설명





Download : 한국배구의 활성화방안.ppt( 52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서 비, 국제 대회 ...
배구협회의 수익 한국전력 - 8억 국고보조 기타(스폰서 비, 국제 대회 상금 등) 1조. 한국 배구의 활성화 방안 아테네 올림픽 예선탈락 . 연혁 조직도 수익 구조 V-투어의 수익 분배 홈 팀-30% 해당 시, 도-40% 배구 협회-30% 설문지 1. 마지막으로 배구경기를 본 것이 언제인가 (TV 포함) 설문지 2. V 투어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배구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 부족 관중감소 실태 농구 프로화 관중 감소의 복합적 원인(原因) IMF 삼성의 선수독점 경기중계 감소 투자 감소 각 요소가 다른 요소의 원인(原因)이 된다!!! Promotion 현황 V-tour의 TV중계 KBS가 공동 주최자이기 때문에 중계방송 회수는 타 스포츠보다 많은 편. 신문 지면 광고, Internet 사이트 개설, 거리 홍보, 팬 사인회 MDCC M D C C IMF 이후 추락 관중수 2003년도 - 13만, 2004년도 - 18만 농구 연령대 다양. 젊은 팬 층이 적어짐 SWOT .세계 랭킹 높다(6위) .관중 연령대 다양함 .외모가 출중한 선수들 .국제 대회가 많다 .현재 프로화를 위해 노력 중 S W O T .팀간 전력의 편차가 심함 관중의 흥미 감소 .협회 내 뚜렷한 marketing 전략 부재 .구단의 적극적인 투자 부족 . 이미 프로화가 된 농구의 발전 SWOT . 팀간 전력차가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