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future(미래)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7:21
본문
Download : qndml.hwp
앨빈 토플러가 집필한 ‘부의 未來’는 이미 출간되기도 전부터 세간의 화제를 몰고 온 책이었다. 요즘같이 일 분 일 초가 다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未來’에 대한 책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집필했다는 사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반신반의하며 책을 읽었다. 그러나 단순히 현상에 대한 설명(explanation)만 열거하는 지루한 책은 아닐것이다. 내용요약과 함께 저의 생각을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부의 future(미래)를 읽은후.
엘빈토플러가 지은 부의 future(미래)라는 책을 읽은후 쓴 讀後感 입니다.
Download : qndml.hwp( 64 )
앨빈, 토플러, 부, 미래
부의 未來’를 읽고나서
그래서 인지 이 책을 읽는데 열흘도 넘는 시간이 소요되었다.
레포트 > 기타





내용요약과 함께 저의 생각을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순서
처음 책을 받아들었을 때 600페이지가 넘는 두툼한 두께에 주눅부터 들었었다.
설명
다. 물론 이 책은 가벼이 읽기에는 다소 현실적이고 무거운 주제를 다루고 있다. 틈틈이 시간을 쪼개어 읽어서 그런 것이라는 변명 성 이유도 들 수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전문용어들과 배경지식을 요하는 구문들의 탓이기도 하다. 무엇이 이 책을, 이 작가를 이토록 화제가 되게 하는 것인가? 오랜 집필 기간으로 유명한 저자의 characteristic(특성)대로 ‘부의 未來’도 꽤 오랜 집필기간을 가졌다고 한다.. 적어도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들은 한 번쯤은 들어봤거나 이미 우리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우리의 생활과 완전히 분리시킬 수 없는 화제이기 때문이다
엘빈토플러가 지은 부의 미래라는 책을 읽고 쓴 독후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