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의 marketing 프로모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9 00:26
본문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게임회사의marketing 프로모션책략
1. 서론
2. on-line 기업의 프로모션 전략(戰略) 과 게임회사의 on-line 프로모션 전략(戰略)
◆ 게임사의 프로모션유형 분류
3. 게임회사의 efficacy적인 on-line 프로모션 방법
1. on-line 과 오프라인의 연계
2. 고객에게 최적경험제공
3. 고객맞춤형 프로모션강화
4. 협력업체와의 제휴강화
conclusion(결론)적으로 그 목적이나 전개방식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방법들이 산재해 있기는 하나 그 중에서 자신의 goal(목표) 에 최적의 efficacy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선정해야만 실질적인 프로모션 goal(목표) 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제품, goal(목표) 로 하는 타겟 이용자의 성향 등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analysis이 반드시 필요하다 하겠다.
게임회사의 marketing 프로모션 책략
온 라인 게임회사의 marketing 프로모션 책략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Internet과 함께 TV, 신문, 잡지 등 오프라인매체를 통한 홍보와 연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도 이때문이라 할 수 있따 예를 들면 이전에 소프트 곰바우 소주는 오프라인에서 집행할 누드광고 찬반투표를 Internet 사이트내에서 프로모션화함으로써 홍보 및 고객DB확보라는 이중의 efficacy…(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게임회사의마케팅프로모션전략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1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3. 게임회사의 efficacy적인 on-line 프로모션 방법
1. on-line 과 오프라인의 연계
게임사의 on-line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연계될 때 더욱 efficacy를 발휘할 수 있따 이는 비단 게임사 뿐만아니라 on-line 을 통해 프로모션 하려는 대부분의 기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 방법으로 한정된 예산으로 최적의 온/오프 미디어를 통해 통합적이고 다각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할때 실질적인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