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하이마트의 마케팅 책략 분석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하이마트의 마케팅 책략 분석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coinlin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마트의 마케팅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1:36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다. 하이마트 ,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마트 기업에 관한 조사 결과와 경쟁사와의 관계, 하이마트의 마케팅 책략, 環境(환경)분석에 마주향하여 조사한 것입니다 과제課題 준비하시는데 유용하게 활용이 되기를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만일 경쟁자가 없다면 경영전술을 수립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또한 현재 온라인(online)이나 할인점에 공급하는 제품의 가격을 대리점 수준으로 끌어 올려 자사 제품을 저가로 판매하는 할인점이나 온라인(online)업체에 대한 공세의 고삐를 당기겠다는 전술이다.

2. 경쟁우위와 경쟁전술

1) 경쟁전술

기업이 경영전술을 수립하는 데 가장 중요한 관심은 어떻게 하면 경쟁자에 비해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가의 문제이다.설명

하이마트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하이마트의 마케팅 책략 분석


서론

1. 하이마트 선정이유

2. 양판점의 槪念

3. 기업紹介
1) 로고
2) 경영자
3) 경영이념
4) 회사연혁
5) 회사동향

본론

1. 한국의 가전제품 유통시장
1)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성장과정
2) 유통구조 및 공급시스템
3)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간의 관계

2. 경쟁우위와 경쟁전술
1) 경쟁전술
2) 경쟁우위의 창출과 유지
3) 비용우위와 가격경쟁
4) discrimination화 우위와 discrimination화 전술

3. 경쟁자 비교
1) 가전유통시장의 경쟁구도
2) 가전제품 시장 동향
3) 양판점
4) 직영점 및 대리점
5) 할인점
6) 백화점
7) 홈쇼핑을 비롯한 무점포 채널
8) 경쟁자analysis을 통한 하이마트

4. STP 전술 수립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하이마트 4P`S MIX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장소)
4) PROMOTION (홍보)

6. 전반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요인(거시적)
2)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요인(소비자)
3) 정치 · 법률적 environment(환경) 요인
4) 기술적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
5) 지리적 environment(환경) 요인

7. SWOTanalysis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8. marketing 전술
1) 상품화 계획
2) 광고
3) 고객 서비스
4) 종업원 관리
5) 현재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전술

9. 전술
1) WT전술
2) SO전술
3) WO전술
4) ST전술

conclusion(결론)

1. 하이마트의 미래

2. 하이마트의 대응
1) marketing 강화
2) 매장확장 및 대형화
3) 상품의 다양화와 서비스 강화

3. 세진컴퓨터랜드와 다른 하이마트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를 늘려 매출의 전반 이상을 확보하는 것과 매장의 고급화비용에 최고 60%까지 지원해주는 등 대리점과 리빙프라자의 고급화 및 대형화를 위해 강력한 재정지원을 하겠다는 것이다. LG전자는 한편 기본적으로 유통업체와의 협력을 중시하겠다는 입장이다. LG전자는 전문유통점의 존재이유를 자사 제품의 ‘풀 라인업 진열’에 두도록 하는 전술을 펼치고 있는데, 이는 90년대 중반 이후 성장을 처음 한 양판점과 할인점 등 신 업체들이 각 유통업체의 마진확보를 위해 이익이 많거나 잘 팔리는 제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전술을 수립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경쟁자에…(skip)

Download :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21 )






레포트/경영경제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하이마트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하이마트 기업에 관한 조사 결과와 경쟁사와의 관계,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환경분석에 대해서 조사한 것입니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유용하게 활용이 되기를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