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8:00
본문
Download : 협동학습_2103127.hwp
셋째는 대면적 상호작용(face-to-face interaction)이 있다 소집단 구성원 사이에 물리적으로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공동 과제課題의 성취를 위해 밀접한 상호작용을 유도해야 함을 의미한다.
레포트/인문사회
협동학습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협동학습이란 , 협동학습인문사회레포트 ,
다.
넷째는 개별적 책무성(individual accountability)이 있다 협동학습에서 집단 구성원 개개인은 다른 구성원에 대해 개인적인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 있다 개별적 책무성은 개인이 얻은 점수를 집단점수에 반영하는 방식과 집단이 수행해야 할 학습과제課題를 분업화하는 두 가지 방식이 주로 사용된다
다섯째는 집단目標(목표)(집단보상)가 있다 협동학습에서는 개인의 目標(목표)달성이 각 집단의 공동目標(목표) 달성 여부에 달려 있으므로 구성원들이 집단의 目標(목표) 달성을 위해 동료들을 도와 주고 도움을 받으려 하는 등 활발한 긍정적 상호작용을 하게 된다
여섯째는 이질적인 팀구…(drop)





협동학습
순서
협동학습이란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협동학습_2103127.hwp( 98 )
협동학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