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4:23
본문
Download :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
_SLIDE_2_
매체?
_SLIDE_3_
목 차
매체의 정이 및 종류
매체 理論(이론)
매체 활용 모형 : ASSURE 모형
_SLIDE_4_
매체의 정이
Media
Medius
Between
사 이
_SLIDE_5_
매체의 속성
기술적 속성
내용적 속성
상황적 속성
상징적 속성
상황적 속성
상징적 속성
_SLIDE_6_
매체의 기능
매개적 보조 기능
정보 전달
기능
교수 기능
_SLIDE_7_
매체 사용시 고려사항
_SLIDE_8_
매체의 종류
비투사 매체
투사 매체
_SLIDE_9_
9/10
!!!!!!!!!!!!!!!!!!!!!!!!!!
상호작용 매체 - 태블릿PC
_SLIDE_10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理論(이론)의 발전
_SLIDE_11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理論(이론)의 발전
1930년대 시청각 매체의 대두
호 반
Hoban
추상
(언어)
구체
(실체경험)
학습 경험의 시각화
_SLIDE_12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理論(이론)의 발전
경험원추理論(이론) (데일)
상징적인 경험
데 일
Dale
행동적 경험
시청각적 경험
_SLIDE_13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理論(이론)의 발전
경험의 일반화
“맨드릴 개코원숭이의 생김새”
각기 다른 학생들의 구체화 정도를 일정 수준으로 일반화 시키는 ‘경험의 일반화’
_SLIDE_14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理論(이론)의 발전
행동적 표상 / 영상적 표상 / 상징적 표상“어떤 교과이든지 지적으로 올바른 양식으로 표현하면 어떤 발달단계에 있는 어린이에게도 결과 적으로 가르칠 수 있다 ”
경험원추理論(이론)과의 비교
학습 준비성 理論(이론) 브루너
_SLIDE_15_
매체 활용 理論(이론)
매체 활용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체 수업 설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순서
매체,수업,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매체 활용 수업의 설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