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coinlin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0:5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ppt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기타실험과제 , 경영 경제 경영학 무한경쟁 시대 고객 관리 CRM
순서



경영,경제,경영학,무한경쟁,시대,고객,관리,CRM,기타,실험과제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목차
Agenda
CRM의 관념
CRM의 기대효과(效果)
CRM의 실행
CRM 추진의 걸림돌
CRM 성공을 위한 포인트
CRM 활동의 구성
環境(환경) 및 고객특성(特性) 分析(분석)
CRM 戰略 수립
CRM 활동의 세련화,
추진 조직/시스템 改善
성과 分析(분석)
시스템 보완
고객 DB의 分析(분석),활용
Micro Segmentation
LTV 추산
고객에 접근
e-Mail
DM/TM
고객 심층 이해
체질화
고객 대응
대응 戰略 및
구체 호로그램 도출
Cross-sell, up-sell
Flexible interest rates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심층적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개별적 욕구를 충족시켜야 함.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은 고객에 대한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차별적 서비스를 개발/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자사의 경쟁력을 제고해 가는 marketing 호로그램임.

1. CRM 의 관념

융단 폭격






Download :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ppt( 82 )


[경영,경제]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설명


실험과제/기타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1.gif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2.gif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3.gif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4.gif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5.gif [경영,경제]%20경영학%20-%20무한경쟁%20시대의%20고객%20관리,%20CRM_ppt_06.gif


다.
Total 31,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