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대혁명시기의 china경제 -등소평 복귀의 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7:42
본문
Download : 문화대혁명시기의 중국경제 -등소평 복귀의 의의.hwp
모택동은 한 무리의 자산계급과 반혁명의 수정주의 분자들이 이미 중국(China)공산당, government , 군대와 文化(문화)영역의 각계 안에 섞여 들어와서 상당히 많은 단위의 영도권이 이미 마르크스주의자와 인민군중의 손에 있지 않다고 여겼고 당내 자본주의노선을 걷고 있는 당권파가 중앙에 자산계급 사령부를 형성하고 그것이 하나의 수정주의의 정치노선과 조직노선을 가지고 있고 각 성, 시, 자치구와 중앙 각 부문에 모두 대리인이 있고, 과거 각종 투쟁은 모두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여기고 단지 `文化(문화)대혁명`을 실행해서 공개적으로 전면적으로 아래에서 위로 광대한 군중을 발동해 나와서 앞에서 기술한 어두운 면을 들추어내야만 주자파에게 탈취 당한 권력을 다시 빼앗아 올 수 있다고 여겼다. 이것은 실질상 한 계급이 한 계급을 전복시키는 정치대혁명이다.
文化(문화)대혁명은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첫번째 1966년…(투비컨티뉴드 )
문화대혁명시기에 1973년 이후 등소평의 복귀이후 중국의 정책변화에 대해 설명했습니다.한글1 , 문화대혁명시기의 중국경제 -등소평 복귀의 의의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문화대혁명시기에 1973년 이후 등소평의 복귀이후 china의 정책alteration(변화) 에 대해 설명(說明)했습니다. 이런 착오의 예측에 근거해서 모택동은 文化(문화)대혁명의 발동을 결정했다. 그리고 그 발단은 오함의 경극 `해서파관`에서 비롯되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문화대혁명시기의 china경제 -등소평 복귀의 의의
Download : 문화대혁명시기의 중국경제 -등소평 복귀의 의의.hwp( 75 )
,경영경제,레포트
한글1
Ⅱ. 본론
文化(문화)대혁명이란 1966년 5월에서 1976년 10월까지 모택동에 의해서 발동되고 영도된 정치운동 말한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