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15
본문
Download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pptx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SNS유형 소비자의SNS법 SMS 긍정적법 SNS 부정적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_SLIDE_1_
소비자의
SNS 활용법
_SLIDE_2_
contents.
SNS의 관념 및 속성
SNS의 유형
소비자의 SNS활용법
- 긍정적 활용법
- 부정적 활용법
04. 결론
_SLIDE_3_
Social Network Service의 줄임말
사회적 관계 관념을 Internet 공간으로 가져온 것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관념
01. SNS의 관념 및 속성_ 관념
_SLIDE_4_01. SNS의 관념 및 속성_ 속성
_SLIDE_5_
02. SNS의 유형
_SLIDE_6_02. SNS의 유형
1. 카페, 클럽, Internet동호회 2. 블로그, 미니홈피
_SLIDE_7_
02. SNS의 유형
3. 인스턴트 메신저 4. 인맥관리 서비스
_SLIDE_8_02. SNS의 유형
5. 가상현실서비스
_SLIDE_9_
03. 소비자의 SNS 활용법_긍정적
1. 기업과의 소통의 창
※ 참고한 문헌 : 장종욱/SNS와 스마트 세상 이해/도서출판 한산/2xxx/p13-106
국내 통신사인 KT는 올레KT라는 트위터 계정을…(skip)
Download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pptx( 99 )
SNS유형,소비자의SNS법,SMS,긍정적법,SNS,부정적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