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2002년 인터넷광고 결산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2002년 인터넷광고 결산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2002년 인터넷광고 결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7:44

본문




Download : 2002.ppt





→ 초기 인터넷(Internet)광고가 매체위주의 전략(strategy)으로 시작, 크리에이티브의 발전이 부진하였으나 TV와 인쇄 광고와 같이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될 것임
설명
2. 광고주의 시대는?
순서
→ 계속적인 인터넷(Internet) 광고 기술의 발전과 노출형태와 시간의 다양화로 크리에이티브는 중요한 인터넷(Internet) 광고 전략(strategy)의 하나로 이어질 것임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2002년 인터넷광고 결산
→ 또한 인터넷(Internet) 광고의 goal(목표) 가 브랜딩으로의 전환이 계속될 전망 브랜딩 광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의 두드러진 발전이 나타날 것임
4. 매체의 시대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향후 크리에이티브가 중요한 전략(strategy)이며 광고 效果를 올리는 힘으로 작용









Download : 2002.ppt( 80 )



인터넷광고 광고주의시대 소비자의시대 크리에이티브 매체의시대

인터넷광고 광고주의시대 소비자의시대 크리에이티브 매체의시대 / ()
5. 크리에이티브의 시대는?
< 인터넷(Internet)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더욱 강조 >
인터넷광고 광고주의시대 소비자의시대 크리에이티브 매체의시대 / ()



1. 전체 REVIEW


3. 소비자의 시대는?



6. 2002년 과제課題와 2003년 전망 (2) 2003년 전망


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