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marketing 독서록 (경영독서록 )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marketing 독서록 (경영독서록 )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coinlin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독서록 (경영독서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06: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hwp




현재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욕구를 완벽하게 만족시키기란 불가능하며 비용도 엄청나 시장세분화로 인한 통합적마케팅전략(戰略) 보다는 확실하게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 자사의 경쟁의 우위에 위치하기 위해서는 이제 일대일마케팅은 필수적이 되가고 있음은 분명하기에 이 책을 읽음으로써 일대일마케팅의 관련되어 더 자세히 알고 싶었다.
그러므로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골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유지시키기 편리해짐으로써 자사의 이득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고객입장에서는 반대로 기업에 대하여 불만사항을 쉬게 표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게 되고 그것을 기업이 만족 시켜줌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와 이미지는 유지될 것이다.
일대일마케팅이 생겨나게 된 배경은 우선 기존의 대량마케팅은 그 수단으로 TV라는 거대한 매체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자사의 상품을 인식 시켜왔다.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1.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2.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3.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4.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5.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6.gif

마케팅독후감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독서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독서록 (경영독서록 )

Download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hwp( 69 )




내가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마케팅이란 수업을 받으면서 예전의 기업의 판매위주의 마케팅전략(戰略) 에서 고객위주의 마케팅경영으로 alteration(변화) 하면서 이제 기업의 마케팅전략(戰略) 은 철저한 고객만족을 目標(목표)로한 경영을 하게 되었다. 대표적으로 개인용 컴퓨터를 들 수가 있는데 기업과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짐으로써 기업은 고객의 정보를 자사의 나름대로 수집하고 축적한 것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욕구를 서로 다른 마케팅전략(戰略) 을 실행하게 되었다. 하지만 대량마케팅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자사의 단골인 고객을 유지하기에는 많은 시스템적으로 제한을 받게 된다
이런 구시대의 패러다임을 변모시키게 된 것이 바로 새로운 매체의 등장이다. 또 고객의 불만사항을 기업이 수용함으로써 기업은 자사의 단점을 보완 할 수 있게 되어 고객만족의 더 다가 갈 수 있는 빌미를 제공하여주는 것이 된다
이렇게 일대일 마케팅은 대량마케팅에서의 보이는 기업 한쪽에 치우쳐진 불연속적인 경제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기업과 고객 간의 상호작용을 함으로써 서로 영구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의 이익을 추…(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31,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