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strategy)[A+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6: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스마트 스캔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생략(省略))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다...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 특징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요리가 척척”
· 열원 기능 “복합열원이 겉부터 속까지 맛있게!”
· 청소 기능 “눌러 붙은 음식 찌꺼기 청소도 간편하게”
· 디자인 “예술적 감성이 느껴지는 앙드레 김 디자인”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4C analysis(분석) (세분 시장 analysis(분석) )
□ 자사 (Company)
작년에 선보였던 2006년 형 ‘스마트 오븐’에서 스캔기능을 더 업그레이드하고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하여 2007년 형 ‘스마트 오븐’을 출시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94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strategy)[A+보고서]
,경영경제,레포트
이해결해야할문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을 分析(분석)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목 차
Ⅰ. 제품 introduction 및 특징 3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4C analysis(분석) 3
2. 4P analysis(분석) 5
3. SWOT analysis(분석) 6
4. 기업 관점에서의 conclusion 6
Ⅲ.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소비자 의사 결정 태도 7
2. 문제 제기 ⅰ- 스캔 기능의 편리성 여부 7
3. 문제 제기 ⅱ- 열원 기능의 差別(차별) 성 여부 7 4. 문제 제기 ⅲ- 타겟 소비자의 욕구 반영 여부 7
Ⅳ. 설문지 analysis(분석) 결과
1. 설문지 응답 analysis(분석) 8
2. 설문지를 통한 conclusion 9
Ⅴ. conclusion 10
참고 11
설문지 12
Ⅰ. 제품 introduction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당연히A+받았구요..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
정말 열심히 조사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