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文化(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율, 성공 요인, 전략, ex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0:36
본문
Download :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과, 성공 요인, 전략,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과, 성공 요인, 전략,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과, 성공 요인, 전략,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히피족 Hippie 등장 지역 방법 배경 문화 예술 히피룩 경제적 효과 성공 요인 전략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설명
히피족,Hippie,등장,지역,방법,배경,문화,예술,히피룩,경제적,효과,성공,요인,전략,사례,관리,역할,기법,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文化(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율, 성공 요인, 전략, example(사례) ,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analysis(분석)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과(效果), 성공 요인, 책략, 事例(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Chapter1Hippie, 넌 어느 별에서 왔니?
2/20
산업혁명
$$$ ↑
2차세계대전+
3/20
하지만,
4/20
풍요와 불안의
공존
5/20
?
왜 서로 싸워야만 하는가
물질의 풍요가 삶의 전부인가
정해진 규칙에 따라 살아야만 하는가
6/20
happy:행복한
hipped:열중한, 화가 단단히 난
hipster:유행을 쫓는 사람
Hippie
7/20
sanfrancisco,
무료급식
무료숙소
무료가게
“히피족은 세상을 바꾸려고 한다”
-뉴욕타임즈-
“모든걸 포용하는 이 사랑의 부대는
평화롭고 신비하여 기괴한 무리다”
-뉴스위크-
8/20
“히피들의 도로점령은 지역싸회에
방해가 되므로 엄단에 처할 것이다 ”
-Jhon Sally,샌프란시스코시장-
커져가는
갈등을
완화시키기위해!
9/20
그들만의 축제,
Summer of Love
10/20
“지금 각자 있는 곳에 머무르며
당신이 사는 그 곳에 ‘變化(변화)’를 전하라.”
친environment(환경) ♥ 무discrimination♥ 반전♥락페스티벌
11/20
Chapter2Hippie, 그들이 사는 세상
12/20
1.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
프론트 윈도우를 개방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
넓은 실내개방
No limit
13/20
2. Beatles(존 레논)
LSD
Lucy in the sky with the Diamonds
All you need is Love
Let it be
“평화를 원한다면, 폭력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성공한 폭력혁명이 하나라도 있으면 이야기해 보세요. 물론 그중에서 지배에 성공한 게 몇 개는 있지만, 어떻게 됐던가요? 현상 유지예요.
때려 엎…(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과, 성공 요인, 전략,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ppt( 24 )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EB%93%B1%EC%9E%A5,%20%EC%A7%80%EC%97%AD%EA%B0%9C%EB%B0%9C%20%EB%B0%A9%EB%B2%95,%20%EB%B0%B0%EA%B2%BD,%20%EB%AC%B8%ED%99%94%20%EC%98%88%EC%88%A0%EA%B0%80,%20%ED%9E%88%ED%94%BC%EB%A3%A9,%20%EA%B2%BD%EC%A0%9C%EC%A0%81%20%ED%9A%A8%EA%B3%BC,%20%EC%84%B1%EA%B3%B5%20%EC%9A%94%EC%9D%B8,%20%EC%A0%84%EB%9E%B5,%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A%B8%B0%EB%B2%95,%20%EC%8B%9C%EC%82%AC%EC%A0%9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6.gif)
순서
히피족(Hippie)의 등장, 지역개발 방법, 배경, 文化(문화) 예술가, 히피룩, 경제적 효율, 성공 요인, 전략, example(사례) ,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