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공익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1:13
본문
Download : 음주운전 공익광고.hwp
5. 접근 방법
매체 : 신문과 같은 인쇄 매체.
신문은 TV보다 유동적이고 광범위한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20-30대는 매스컴에 익숙하고 그 影響(영향)을 많이 받는 세대이고 TV보다는 신문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기 때문에 인쇄 매체를 택했다. 특히 …(dro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음주운전공익광고
순서
Download : 음주운전 공익광고.hwp( 11 )
음주운전 광고의 목적과 광고내용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접근 방법 : 각종 매스컴과 방송매체들을 일반 현대인들에게 끼치는 影響(영향)은 실로 막대하다.음주운전공익광고 , 음주운전 공익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음주운전 광고의 목적과 광고내용 등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다. 또한 각 신문들의 섹션화와 같은 變化로 인해, 젊은 독자층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음주운전 공익광고
1. 우리 나라의 음주 실태(實態)
2 기획 의도
3. 타겟
4. 目標(목표)
5. 접근 방법
6. 광고내용
4. 目標(목표)
음주 운전의 폐해를 자신과는 별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사망이나 구속과 같은 심각한 폐해가 생긴다는 것을 인식시킴으로써, 술을 마신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대리 운전 등을 하도록 행동을 유발시키려한다.